컨텐츠 바로가기

01.11 (토)

코마트레이드, 샤오미 공기청정기 ‘미에어 프로’ 론칭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코마트레이드는 샤오미 공기청정기 '미에어 프로'를 옥션 올킬에서 34만9000원에 판매한다고 7일 밝혔다.

IT조선

미에어 프로는 이전 모델에 비해 모터 성능이 향상돼 공기정화 가능 면적이 40% 늘어났다. 기존 모델에는 없던 풀 OLED 디스플레이 액정과 삼색등, 고정밀 레이저 미립자 센서가 장착돼 공기 질과 등급 변화, 온도, 습도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500㎡/h CARD 대순환 공기정화로 실내 공기를 빠르게 360도 순환시킬 수 있고, 원통형 1차필터와 고효율 여과재료를 사용한 2차 필터, 활성탄을 사용한 3차 필터망을 통해 PM 2.5의 미세먼지 뿐 아니라 포름알데히드 등의 물질도 걸러낸다.

필터 교체가 쉽고, 스마트폰 앱(APP)과 연동돼 필터 수명에 따라 교체 시기를 알려준다. 스마트폰으로 원격 제어가 가능하고, 실시간으로 공기오염 여부도 확인할 수 있다. 국내 사용자를 위해 한국형 220v 전기코드를 제공하고, 한글로 된 제품 설명서를 제공한다. 무상보증 기간은 1년으로 성남에 위치한 센터를 통해 AS 서비스를 제공한다.

코마트레이드는 지난해 2월 국내인증기관(KCL)에서 에너지효율 2등급을 판정받았고, 8월에는 샤오미 공기청정기 미에어 필터의 안정성을 입증하기 위해 국가 인증 기관인 OIT 검출 실험도 실시했다.

이준석 코마트레이드 대표는 "샤오미 미에어 프로로 봄철 황사 미세먼지를 제거하고 가족의 건강을 지키는 스마트한 소비자가 되길 바란다"며 "공기청정기를 구매하려는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과 뛰어난 성능을 겸비한 샤오미 미에어 프로를 추천한다"고 말했다.

IT조선 김남규 기자 nicekim@chosunbiz.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