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7 (월)

[MWC 2017] 화웨이, 포르쉐 디자인 워치 발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김현아 기자]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중국 통신 장비 및 단말기 업체 화웨이가 27일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린 ‘MWC 2017’에서 새로운 포르쉐 디자인 화웨이 스마트워치를 발표했다.

2016 년 11 월 출시된 포르쉐 디자인 화웨이 메이트 9 을 보완한 제품이다.

최신 활동 기록 및 피트니스 관리 기능이 있다. 새로운 안드로이드웨어 2.0 을 탑재했으며, 터치 컨트롤, 지능형 음성인식, 음성 명령도 가능하다.

배터리는 일반적인 사용으로는 2 일 동안 지속되고, “트레이닝 모드”에서는 10 시간, “워치 모드”에서는 최대 3 주간 지속 가능하다.

화웨이는 화웨이 워치 2도 발표했다.

워치2는 올 3 월 스페인, 프랑스, 포르투갈, 이탈리아, 독일 및 중국에서 판매될 예정이며, 선택하는 디자인 및 기능에 따라 329 유로부터 가격이 책정된다. 4 월부터는 미국, 영국, 러시아 및 호주를 포함한 추가 국가들에서도 판매될 예정이다.

퀄컴 스냅드레곤 2100 프로세서에 의해 작동되는 화웨이 워치 2(4G 지원 버전)는 사용자가 휴대폰을 사용하지 않고도 메시지 전송 또는 통화가 가능하다.

화웨이 워치 2 는 전세계 모바일 네트워크 통신사와 협력하는 가입자식별모듈(SIM )버전 외에도 eSIM 버전(제한된 국가에서 제공)을 제공한다.

일부 통신사들은 원 넘버 멀티심(one-number-multi-SIM)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는 워치와 휴대폰이 동일한 번호를 공유할 수 있어 새로운 번호가 필요없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