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8 (월)

맘스네이처 부스에 발걸음 멈추는 엄마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맘스네이처, 5일까지 세텍에서 특별 이벤트 전개

【베이비뉴스 김고은 기자】

베이비뉴스

2일 오후 서울 강남 학여울역 세텍에서 열린 미베 베이비 엑스포에서 부모들이 맘스네이처 부스에서 신생아용품을 관람하고 있다. 이기태 기자 ⓒ베이비뉴스


부들부들 촉감 좋은 수건과 내의가 올려진 테이블 위로 엄마들의 손이 분주히 움직였다. 지난 2일 서울 강남 세텍에서 개막한 미베 베이비엑스포에 육아용품을 사러 나왔다가 맘스네이처 부스에 발걸음을 멈춘 엄마들이었다.

“손수건이나 기저귀는 눈에 띄면 일단 사두는 엄마들이 많아요. 자주 빨아 쓰다보면 조금 더 필요해서 재구매하는 분들도 많고요. 오늘 육아박람회에 가지고 나온 상품들은 만 원~이만 원 정도 가격으로 저렴하게 구성해서 그런지 종일 부스가 붐비는 편이네요.”

상품을 설명하는 맘스네이처 직원들의 말이 끝나기 무섭게 엄마들은 계산을 서두르고, 그 틈을 타 새로운 엄마들이 구경을 위해 줄을 서며 북적이는 모습이 계속됐다.

가장 많이 판매된 상품은 대나무 손수건. 자주 세탁해도 부드럽고 조직이 튼튼해 입을 닦을 때뿐만 아니라 침받이, 턱받이, 수유받침, 베갯잇, 목욕타올 등 다용도로 사용하기 안성맞춤이다. 형광성분이나 농약, 화학비료를 사용하지 않은 대나무 섬유를 사용해 아기가 물고 빨아도 염려를 놓을 수 있다.

이외에도 맘스네이처의 베스트셀러 상품인 대나무 아기목욕타올, 배냇저고리, 내의, 바디수트, 무형광 방수기저귀, 방수요 등 제품이 부스에 방문한 엄마들의 눈길을 끌었다.

맘스네이처는 오는 5일 오후 6시까지 세택 전시상 제3관 47번 부스에서 두 가지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새로 선보이는 신상품을 비롯한 전제품은 현장특별가를 적용해 최저 가격 행사를 진행한다.

구매 금액별 사은품 제공 이벤트도 실시한다. 5만 원 이상 구매시 물티슈, 7만 원 이상 구매 시 젖병, 10만 원 이상 구매 시 코코넛오일을 선물한다.

맘스네이처는 오는 9~12일 경기 고양구 일산서구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열리는 맘앤베이비엑스포에도 참여할 예정이다.

【Copyrights ⓒ 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