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辛무협'은 영웅들이 '천마신검'을 찾아서 신용을 깨우고, 마왕으로부터 혼란에 빠진 세계를 구한다는 내용의 고대 신화를 배경으로 한 MMORPG로, 3D로 제작된 밝은 분위기의 오픈필드에서 방대한 양의 콘텐츠로 무협게임의 진수를 만끽할 수 있다.
플레이어는 공수를 겸비한 떠돌이 '검객'과 천계에서 내려온 성스러운 선녀 '무녀', 강한 근접 전투 능력을 보이는 수도승 '금강', 인간계에 떠돌아다니는 저승 마녀 '나찰' 중 한 명을 선택, '천마신검'을 찾아 떠나는 독특한 스토리와 수많은 던전, 흥미로운 게임 내 이벤트를 경험하게 된다.
'辛무협'은 매일 최강 16개 문파를 선발, 전투를 벌이는 팀워크 중심의 '문파전'을 시작으로, 자원 약탈전, 깃발 쟁탈전 등 수많은 PK콘텐츠를 갖추고 있어 게임의 재미를 더한다.
또, 10개 이상의 방대한 던전 콘텐츠 뿐만 아니라 선녀를 호송하는 '선녀호송', 퀴즈를 맞출 수 있는 '퀴즈이벤트', 대량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는 '황홀경' 등 무협 RPG다운 이색 이벤트가 하루 종일 열려 심심할 틈이 없다.
다양한 육성과 성장 요소도 특징이다. 캐릭터마다 총 9개의 장비를 장착할 수 있는데, 각 장비를 강화함으로써 캐릭터의 전투력을 올릴 수 있다. 장착 시스템 중의 하나인 '펫'에도 다양한 등급과 속성 강화가 존재한다. 특히 '제천대성 오공'도 펫으로 장착해 함께 다닐 수 있어 유저들의 흥미를 유발시킨다.
팡게임은 '辛무협'의 출시를 기념한 다양한 출시 이벤트를 실시한다. '누적접속 이벤트', '목표레벨 달성 이벤트', '레벨랭킹 이벤트' 등 10종에 달하는 풍성한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으며, 오픈 이벤트는 오는 27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게임이슈팀 기자 game@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