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6 (토)

룬오브에덴, 네 가지 사전 오픈 기념 이벤트 실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Gamemeca

▲ "룬 오브 에덴" 사전 공개 서비스 이벤트 (사진 제공: 에덴엔터테인먼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에덴엔터테인먼트는 논타켓팅 액션 클라이막스 MMORPG ‘룬 오브 에덴’의 사전 공개 서비스를 기념하기 위한 대규모 프로모션 이벤트인 ‘LOE 액션 클라이막스를 느껴라!’를 지난 8월 28일부터 실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룬 오브 에덴"의 사전 공개 서비스를 맞이해 대대적인 신규 회원을 유치함은 물론 기존부터 게임에 관심을 표명해온 게이머들에게 풍족한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총 4가지의 이벤트로 나뉘어 선보인다. 

우선 첫 번째 ‘L-Spot 이벤트’는 티저 페이지에서 공개되는 관능적인 여성 캐릭터 ‘배틀 메이지’의 몸 안 깊숙한 곳에 숨겨져 있는 ‘L-Spot’을 클릭하면 동영상이 노출된다. 이렇게 찾아낸 동영상을 SNS와 블로그에 게재한 다음 ‘URL’을 이벤트 페이지 덧글란에 올리면 자동적으로 이벤트에 응모되며, 일주일에 한 번씩 추첨해 문화상품권 120여장과 ‘뉴아이패드’, ‘백화점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두 번째 ‘레어 캐릭터명 공유’는 이벤트 페이지 내에 위치한 ‘덧글란’에 참신한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레어 캐릭터명’을 작성하면 된다. 번뜩이는 재치와 흥미로운 캐릭터명일 경우 가산점이 주어지며, 덧글을 등록한 유저 가운데 100명에게 "룬 오브 에덴" 로고가 새겨진 ‘고급 텀블러’가 선물로 증정된다. 

세 번째 ‘캐릭터명 유지’는 사전 공개 서비스 기간 게임에 접속한 유저들의‘캐릭터명’을 공개 서비스에서도 선점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캐릭터를 10레벨 이상 달성한 유저는 자동으로 참여된다. 

끝으로 ‘룬 오브 에덴, 메달을 습득하자’는 게임에 접속한 다음 캐릭터의 레벨을 향상시키거나 플레이타임 한 시간마다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아이템 ‘LOE메달’을 모으는 방식이다. 메달을 가장 많이 보유하고 있는 계정 가운데 추첨해 ‘뉴아이패드’, ‘백화점 상품권’, ‘문화상품권 50장’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luneofede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메카 김득렬 기자]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