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6 (토)

수가마스터, 갭실러 겨울철 미세먼지·우풍 차단 서비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연합뉴스


▲ 홈매니지먼트 수가마스터는 미세먼지를 잡고 겨울철 우풍을 완벽하게 차단해주는 효과가 있는 갭실러(GAP SEALER)의 창호 방풍 서비스를 한다고 10일 밝혔다.

업체 측은 "갭실러를 장착하면 창호의 틈새를 막아 기밀성능이 크게 높아진다는 KCL 시험성적 결과가 있다"라며 "봄엔 황사와 미세먼지, 여름엔 날벌레 차단, 겨울엔 창문 틈새로 들어오는 황소바람을 막을 수 있다"라고 소개했다.

갭실러는 새로 설치되는 PVC 창호뿐만 아니라 기존에 설치된 PVC 창호에도 간편하게 설치가 가능하고, 공기 이동 통로를 차단할 수 있다.

간편한 시공으로 초보자도 쉽게 설치할 수 있으며 단창, 발코니 제품에 구분 없이 적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창호의 방음효과와 창문의 이탈을 방지해 안전이 중요한 학교 창문에도 설치가 가능하다.

업체 관계자는 "갭실러는 방음, 보온 효과는 물론 냉난방비 절감, 황사먼지 및 미세먼지 완벽 차단, 벌레 차단, 창문 이탈방지 및 방범 역할을 한다"라며 "새는 열을 잡아주고 들어오는 우풍은 막아주는 갭실러의 창호 방풍 서비스는 겨울철 필수 아이템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수가마스터는 생활편의서비스를 비롯해 일상생활에 필요한 이사, 청소 등 토탈 홈매니지먼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갭실러의 창호 방풍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연합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