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1.11 (토)

"7세대 인텔 코어" 레노버, 투인원 노트북 '요가 910'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한국레노버가 인텔의 최신 7세대 코어 프로세서인 '카비레이크'를 탑재한 프리미엄 투인원 노트북 '요가 910'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요가 910은 14.3mm의 두께와 1.38kg의 무게로 얇고 가벼우면서도 최대 7세대 인텔 코어 i7 프로세서를 탑재해 강력한 성능을 제공한다. 13.9형 4K 울트라 HD IPS 디스플레이를 적용했으며, 이전 모델보다 14% 향상된 픽셀 밀도와 100%의 sRGB 색재현률을 통해 이미지나 동영상을 보다 선명하고 생동감 있게 감상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JBL 스테레오 스피커와 돌비 오디오 프리미엄 기술을 장착해 고품질의 풍부한 사운드를 구현한다.

지문인식 기능도 탑재했다. 사용자는 윈도우 헬로를 통해 암호 입력 없이 간편한 지문 인식만으로 PC에 로그인할 수 있다. 새로운 고속 USB 표준 포트인 USB 타입 C를 탑재해 하나의 포트에서 충전은 물론 다양한 외부 입출력을 지원한다. 모바일 기기 충전이 가능한 표준형 USB 3.0 포트를 지원해 노트북을 켜지 않아도 모바일 기기의 충전이 가능하다.

메탈보디로 세련된 외관을 자랑하는 요가 910은 요가 투인원 시리즈의 특징 중 하나인 와치 밴드 힌지를 통해 다양하고 유연한 사용 모드를 제공하며, 각 모드 간 쉽게 전환할 수 있다. 사용자들은 노트북, 스탠드, 텐트 및 태블릿 등 4가지 모드로 자유롭게 전환되는 디자인을 통해 다양한 환경에 맞게 사용할 수 있다. 이 밖에 256기가바이트(GB) PCIe SSD, 8GB DDR4 메모리를 탑재해 더욱 빠른 데이터 전송 속도를 지원한다.

요가 910은 온라인 오픈마켓인 옥션을 비롯해 G마켓, 11번가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국레노버는 요가 910 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매 고객은 레노버 탭3 7 태블릿 또는 레노버 블루투스 터치 마우스와 요가 전용 슬리브 중 한 가지를 택해 사은품으로 받게 된다.

강용남 한국레노버 대표는 "이번 신제품은 강력한 성능과 향상된 사용자 경험을 위해 설계된 프리미엄 노트북"이라며 "가볍고 얇은 디자인으로 특히 외부 활동이 잦은 사용자에게 이상적인 제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