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1.11 (토)

화웨이, 코엑스·홍대서 크리스마스 이벤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정병묵 기자] 화웨이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고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하기 위해 삼성동 코엑스 밀레니엄 스퀘어와 홍대에 위치한 화웨이 ‘p9 팝업스토어’에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화웨이 p9 트리 이벤트’는 삼성동 코엑스 밀레니엄 스퀘어에서 12월 23일부터 24일까지 이틀동안 진행된다. 화웨이는 이번 이벤트를 위해 tv 모니터와 크리스마스 선물상자를 쌓아 만든 ‘대형 p9 트리’를 선보일 계획이다.

이벤트 현장을 찾은 소비자들은 트리에 설치된 tv 모니터를 통해 ‘화웨이 p9 영상’을 감상할 수 있으며, ‘화웨이 p9 트리’를 사진으로 찍어 자신의 sns에 #화웨이, #p9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포스팅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현장에 전시된 화웨이 ‘p9’과 ‘p9 plus’를 이용해 ‘화웨이 p9 트리’를 직접 촬영할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해, 소비자들이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한다.

‘p9 특별 포토 클래스’는 홍대에 위치한 ‘p9팝업스토어’에서 12월 24일과 25일 양일간 총 2회 진행된다. 전문 포토그래퍼인 오중석 작가가 강사로 나서 참석자들에게 크리스마스의 완벽한 한 컷을 위한 사진 촬영 방법을 설명한다. 특히 ‘p9’을 이용한 스마트폰 촬영 노하우 등 생활 속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는 실질적인 촬영 팁을 전달할 예정이며 참석자들은 강의를 통해 다양한 사진 촬영 기법을 배우고 화웨이 ‘p9’과 ‘p9 plus’를 직접 체험해보는 기회를 갖을 수 있다.

이번 클래스 참석자는 ‘화웨이’ 공식 페이스북 (www.facebook.com/huaweimobilekr)과 ‘p9 팝업스토어’ 인스타그램(www.instagram.com/huawei_popup_kr)의 사전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되며, 각 클래스마다 30명씩 참석하게 된다.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