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7 (일)

범퍼침대에 폴더매트, 키즈소파까지 '도노도노 멀티범퍼침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3 in 1 기능과 안전한 내장재 사용해 소비자들에게 인기

【베이비뉴스 안은선 기자】

베이비뉴스

범퍼침대에 폴더매트, 키즈소파까지 3 in 1 기능을 갖춘 '도노도노 멀티범퍼침대'. ⓒ(주)에센루


최근 영유아 부모들 사이에 범퍼침대나 폴더매트가 필수품으로 정착되는 추세다.

범퍼침대는 아기가 성인용 침대에서 자다 떨어지는 사고를 막을 수 있고, 아기침대를 따로 구매해야 하는 경제적 부담을 줄여준다.

폴더매트는 편리하게 접어서 보관할 수 있고, 아기가 넘어지더라도 부상을 당할 위험이 적으며, 층간소음을 방지하는 효과가 있어 육아 필수품으로 꼽힌다.

하지만 범퍼침대와 폴더매트를 따로 구매해야 한다면 그 비용 또한 만만치 않다. 이에 따라 최근에는 범퍼침대와 폴더매트의 장점을 결합해 만든 ‘멀티범퍼침대’가 새로운 인기 품목으로 떠오르고 있다.

프리미엄 베이비 침구 브랜드 도노노도 브랜드 매니저는 “멀티기능을 갖춘 유아제품들이 주목을 받는 요즘, 멀티범퍼침대는 아이의 안전을 생각하면서도 다양한 기능과 심플한 디자인 덕분에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은 품목”이라고 설명했다.

범퍼침대, 폴더매트, 키즈소파까지 3 in 1 기능을 갖춘 ‘도노도노 멀티범퍼침대’는 신생아 때부터 5~6세 때까지 사용 가능한 멀티형 제품이다. 신생아 때는 범퍼침대로, 아이가 더 자라서는 놀이방 매트로, 또 키즈소파로 이용 가능하므로 활용도가 높고, 가성비 또한 뛰어나다는 게 구매자들의 반응이다.

또한 블랙 앤 화이트의 모던한 컬러와 심플한 디자인으로 집안 인테리어와 자연스러운 조화를 이루며, 국내에서 생산 가공한 프리미엄 PU원단을 사용해 오염에 강하고, 화학약품이 아닌 안전한 열접착 가공 방식으로 만들어져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충격 흡수 및 복원력이 뛰어난 내장재를 사용해 장기간 사용하더라도 무리가 없다.

한편, (주)에센루에서 만든 프리미엄 육아용품 쇼핑몰 ‘위틀스토어’에서는 도노도노 멀티범퍼침대 완판 기념 특별가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해당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라이트 블랭킷을 선물로 증정하고 있다.

【Copyrights ⓒ 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