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6 (일)

삼천리자전거, 다기능 세발자전거 ‘쥬시’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간편한 폴딩 시스템, 보조 손잡이 및 캐노피 탈착 기능 적용

뉴스1

다기능 세발자전거 쥬시.(삼천리자전거 제공)©News1travel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트래블) 김지현 기자 = 삼천리자전거는 폴딩 시스템이 적용된 알루미늄 다기능 세발자전거 ‘쥬시(JUCY)’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앞서 삼천리자전거는 2014년 ‘샘트라이크300’을 시작으로 다기능 세발자전거를 출시해 왔다. 특히 세발자전거는 실용성과 편리성 덕분에 육아 필수품으로 인기를 끌었다.

이후 업그레이드 버전인 샘트라이크 700, 알루미늄 프레임을 적용한 모디 등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며 유아용 자전거 시장을 선도해왔다.

삼천리자전거는 세발자전거를 이용해 가족 나들이나 여행 등 어린이를 동반한 외출이 잦다는 점을 반영해 폴딩 시스템을 적용, 차량에 더욱 쉽게 적재할 수 있는 쥬시를 출시하게 됐다. 특히 쥬시는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튼튼한 내구성은 물론, 아이의 성장 단계에 맞춰 변형할 수 있는 3단계 성장 맞춤 시스템까지 적용돼 활용성을 높였다.

다기능 세발자전거 쥬시는 뒷바퀴를 접어 부피를 줄일 수 있고 보조 손잡이나 캐노피 역시 손쉽게 분리할 수 있어 소형차 이상의 승용차 트렁크나 뒷좌석에 간편하게 적재할 수 있다. 이 때문에 나들이 시 차량에 적재하는 시간을 단축할 수 있고, 부피가 작아 차량 공간을 더욱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쥬시는 Δ유모차 단계 Δ보호자 어시스트 단계 Δ독립형 세발자전거 단계 등 3단계 성장 맞춤 시스템을 적용해 유아의 성장에 맞춰 사용할 수 있다.

유모차 단계에서는 시트의 높이를 조절해 유모차 용도로 사용할 수 있으며 안전을 위한 5점식 안전벨트와 안전 가드가 장착돼 있다. 보호자 어시스트 단계에서는 캐노피를 탈착한 후 페달 클러치 기능을 활용, 아이가 페달을 구르는 속도와는 별도로 보호자가 속도 및 방향을 제어할 수 있다.

삼천리자전거 관계자는 “봄을 맞아 가족 나들이를 더욱 간편하고 즐겁게 만끽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폴딩 시스템이 적용된 다기능 세발자전거 쥬시를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라이프 사이클에 맞춰 가장 필요한 기능과 편의성을 갖춘 제품을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travel-bike@naver.com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