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6 (토)

월 매출 6억! 노비스·무스너클·맥케이지… 무슨 패딩이길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 News1


(서울=뉴스1Issue) 노수민 기자 = 하루 매출 2000만원, 보통 사람의 연봉을 하루 매출로 판매하는 편집샵이 있어서 화제다. 한 벌에 100만원을 호가하는 노비스, 무스너클, 파라점퍼스, 맥케이지, 미스터앤미세스퍼를 매장 오픈 시간부터 마감시간까지 손님이 계속 들어와 구매해 가는 이곳은 과연 어떠한 매력으로 대박 행진을 하고 있는지 살펴봤다.

성공창업스토리란 영상을 통해서 소개된 강남역 프리미엄 셀렉샵 핀스퀘어 조대규 대표는 “백화점에서 190만원의 제품을 120만원대에 판매하기에 손님들이 찾아오지 않을 수가 없다. 또한 다년간의 해외 바잉 노하우를 통하여, 대량으로 수입하여 원가를 최대한 낮추고 백화점과 다르게 수수료 없이 직접 판매를 하기에 많은 고객들이 저렴하게 구매를 할 수 있어 몰리고 있다”고 말했다.

그리고 “몇 해 전부터 프리미엄 패딩시장이 커질 것을 예상하고 인기 있는 브랜드 노비스, 무스너클, 파라점퍼스, 맥케이지, 미스터앤미세스퍼를 초창기부터 들여와 판매하다 보니 지금과 같은 대박 행진을 이어갈 수 있었다”고 덧붙였다.

추운 겨울 꼭 필요한 아이템중 하나인 패딩은 항상 고가의 금액에 거래되어 구매자에게 많은 망설임을 안겨준다. 핀스퀘어를 통해 비싼 프리미엄 패딩을 저렴하게 한 벌 구매하고 싶다면, 한 번쯤 방문해 보는 것은 어떨까.
ebiz@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