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1 (금)

한국정보인증, 입찰정보서비스 ‘키카비드’ 홈페이지 개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 사용자 편의성 증대, 키카비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도 조만간 제공
Digital Daily

[디지털데일리 이유지기자] 한국정보인증(대표 고성학)은 입찰정보서비스 ‘키카비드(KICA BID) 홈페이지(www.kicabid.co.kr)를 새롭게 개편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홈페이지 개편은 이용자들이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메뉴의 구조를 간소화하고 동선을 최적화하는 데 중점을 뒀다.

우선 사용자가 원하는 정보를 효과적으로 찾을 수 있도록 입찰정보와 낙찰정보 부분의 사용자 인터페이스(UI)를 개선했다. 또 메인 화면의 공고리스트를 전체공고, 입찰공고, 정정공고, 취소공고, 낙찰공고 등 5개 카테고리로 세분화해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취향에 맞는 정보를 손쉽게 찾을 수 있도록 편의성을 증대시켰다.

이와 함께 한국정보인증은 스마트폰에서도 키카비드 입찰정보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4월 중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지난 2월 오픈한 키카비드는 입찰정보, 입찰교육, 공인인증서 발급, 지문보안토큰 구입 등 전자입찰에 참여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는 올인원(All-in-One)으로 제공한다. 공인인증기관에서 제공하는 신뢰할 수 있는 정보라는 점에서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김지현 한국정보인증 입찰정보팀장은 “보다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고객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 리뉴얼을 진행했다”며, “낙찰을 갈망하는 고객의 성공적인 입찰을 위한 최고의 입찰정보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고객과의 긴밀한 소통과 지속적인 편의성 개선에 주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유지 기자> yjlee@ddaily.co.kr


<저작권자ⓒ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