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6 (토)

‘맥케이지, 몽클레어, 노비스’ 프리미엄 패딩을 저렴하게 사는 알뜰방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최근 패딩에 대한 수요가 급격하게 늘어나면서 다양한 고가 프리미엄 패딩 브랜드가 국내에 계속 입점되고 있다.

지난해 ‘캐나다구스’ 인기에 힘입어 국내 상륙한 캐나다산 패딩브랜드 맥케이지· 노비스 그리고 프랑스산 명품패딩 몽클레어는 물량이 없어서 팔지 못할 정도로 인기가 대단하다.

백화점은 현지 리테일 가격보다 너무 높은 가격이 형성되어 있기 때문에 스마트한 소비자들의 경우 해외 쇼핑몰을 통하여 직접 구매하는 방식인 해외직구가 더불어 활성화 되고 있다. 이는 국내 가격보다 많게는 50만원까지 차이가 나면서 벌어진 현상이다.

하지만 소비자들이 해외직구로 알뜰 구매를 하려다가 피해를 보게되는 경우들도 계속 늘어나고 있다.

20대 대학생 ‘A’씨의 경우 국내백화점 가격보다 50만원이상 저렴한 해외사이트를 찾아서 결제를 하였다가 가품을 받는 경우가 있었다. 또 다른 예로는 입금후 사이트가 없어지는 경우도 있다.

이처럼 해외직구는 저렴하게 살 수 있는 메리트가 있지만 그만큼 위험요소도 함께 가지고 있는 현실이다.

이에 따라서 국내 병행수입을 해오는 업체들의 경우는 안전하고 저렴하게 구매를 할 수 있는 대안으로 주목 받고 있다.

강남역에 위치한 프리미엄셀렉샵 ‘데님스토어’가 대표적이다. 이 업체는 병행수입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하고 있으며, 백화점처럼 입어보고 직접 살 수 있는 매장을 보유해 입소문을 타고 있다.

고가의 패딩시장에 대해 프리미엄 셀렉샵 데님스토어 조대규 대표는 “최상의 퀄리티와 세련된 디자인, 그리고 무엇보다 따뜻하면서도 가벼운 착용감을 겸비한 프리미엄 패딩 ‘맥케이지· 몽클레어· 노비스’는 많은 사람들이 찾는 게 당연한 현상”이라며 “하지만 무작정 높은 가격으로 사기 보다는 믿을 수 있는 병행수입매장을 통해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스마트한 쇼핑을 하는 것은 대세가 됐다. 이는 당연한 소비자의 권리”라고 말했다.

현재 데님스토어는 직수입 제품으로서 소비자들의 신뢰도가 높은 제품들을 엄선해 취급한다. 다양한 브랜드의 상품들이 다량 입고되고 있으며 소비자 취향에 맞는 브랜드 상품을 정확하고 신속하게 구입할 수 있다.

업체 측은 겨울 시즌을 맞아 맥케이지, 몽클레어, 노비스 롱패딩을 찾는 고객들이 늘어남에 따라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제품을 추가 입고할 계획이다.

한편 데님스토어는 서울특별시 강남구 봉은사로4길 36 202호 강남역 11번출구 CGV 뒷골목에 위치해 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www.denimstor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세계일보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 Segye.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