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7 (목)

[소식] 세관, FTA 예산컨설팅 지원 중소기업 모집 등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부산=뉴시스】하경민 기자 = ◇부산경남지역본부세관은 다음달 30일까지 2014년도 상반기 FTA 예산컨설팅 지원사업에 참가할 부산과 경남지역 중소기업을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FTA 예산지원 컨설팅 사업은 중소기업의 FTA 활용을 높이기 위해 최대 400만원까지 컨설팅 비용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일정 자격을 갖춘 전문 컨설턴트를 대상기업에 파견해 FTA 활용 전반에 대한 맞춤형 종합컨설팅, 원산지검증 대응 컨설팅, 원산지확인서 사전확인 컨설팅 등을 제공한다. (문의=051-620-6635)

◇부산우정청과 경남도선거관리위원회는 12일 6·4지방선거에 대한 국민 관심과 투표 참여 제고를 위해 우체국별로 홍보발대식을 개최했다.

홍보발대식에는 경남의 시.군에 있는 21개 우체국이 참여한다. 우체국은 '사전투표 안내와 선거일에 투표하세요' 등의 홍보문안 스티커를 우편차량 261대에 부착하고, 이륜차 1048대에는 삼각깃대를 거치해 운행한대

◇K-water 낙동강통합물관리센터는 12일 부산 사하구 을숙도와 낙동강 하구지역의 생태환경 보전에 대한 중요성 홍보와 교육 지원을 위해 '낙동강 하구 생태·환경 길라잡이'의 위촉식을 가졌다.

낙동강 하구의 생태․환경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과 소양을 갖춘 민간 환경 전문가로 구성된 생태·환경 길라잡이는 연말까지 낙동강 하구 및 을숙도 방문객을 대상으로 지역의 유래와 하굿둑의 역할, 하구 및 을숙도 일원의 생태 해설을 수행하고 철새먹이주기, 치어방류행사, 외래식물 제거사업 등의 생태보전 행사 해설 등을 지원한다. (예약=051-292-1042)

yulnetphoto@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