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8 (토)

‘경기도 여성 창업 경진대회’, 5월 31일까지 참가자 모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창업 지원금·전문가 상담 지원

경기도와 경기도일자리재단은 ‘경기 여성 창업 경진대회’ 참가자를 5월 2일부터 31일까지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여성의 우수 창업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지원하기 위한 이번 경진대회의 참가 대상은 경기도에 거주하고 있는 여성 예비창업자 및 경기도 내 사업자 등록 1년 이내의 초기 여성창업자다.

경향신문

경기도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최우수상 1명, 우수상 3명, 장려상 4명 등 총 8명을 선정해 아이디어를 사업화하기 위한 지원금을 지급한다. 지원금은 100만~500만 원이다. 또 창업 아이디어를 구체화하기 위한 창업전문가의 상담도 프로그램도 지원한다.

대회 참가자 모집은 오는 5월 31일까지다. 여성 창업 플랫폼 꿈마루 누리집(www.dreammaru.or.kr)‘경기 여성 창업 경진대회’ 알림창을 통해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더 자세한 사항은 여성 창업플랫폼 꿈마루 누리집(www.dreammaru.or.kr) 또는 일자리재단 기업지원팀으로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윤현옥 경기도 고용평등과장은 “사소한 일상의 발견이 새로운 창업의 길로 이어지고는 한다”며 “이번 경진대회가 창업을 꿈꾸는 도내 여성들의 잠재력을 끌어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경기도는 용인시, 의정부시, 고양시, 화성시, 시흥시, 양주시, 포천시 등 총 7곳에서 ‘경기 여성 창업플랫폼 꿈마루’를 운영하고 있다. 올해는 파주에 1개소를 추가로 개소할 예정이다.

여성 창업자라면 누구나 창업교육·상담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으며, 공유 사무공간, 회의실, 상품촬영실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이상호 선임기자 shlee@kyunghyang.com

▶ 매일 라이브 경향티비, 재밌고 효과빠른 시사 소화제!
▶ 국회의원 선거 결과, 민심 변화를 지도로 확인하세요!

©경향신문(www.kha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