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5 (일)

드라마 50년 전 이야기, 왕좌의 게임 모바일 글로벌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게임메카

▲ 왕좌의 게임 Beyond the wall (사진제공: 가이아모바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비헤비어 인터렉티브와 가이아, HBO는 ‘왕좌의 게임 Beyond the Wall’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27일 밝혔다.

왕좌의 게임 Beyond the Wall은 드라마 시점 50년 전을 배경으로 한 수집형 전략 RPG로, 세븐킹덤(칠왕국) 북쪽을 지키고 있는 최전방 수비대인 나이트워치(야경대)를 지휘하는 로드 커맨더 ‘브리덴 리버스’가 세븐킹덤과 북쪽의 경계에 있는 장벽 너머(Beyond the Wall)를 정찰하다 사라진 이후의 이야기를 담았다.

게임 내에서는 퍼스트 어벤저 알바르 스파이어와 우드 위치 메이라 등, 왕좌의 게임 TV 시리즈에서는 볼 수 없던 게임만의 오리지널 캐릭터들이 등장하고, 이들과 함께 새로운 모험과 대전을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위어우드 나무의 마법의 힘을 빌린 시간 여행을 통해 대중들에게 잘 알려져 있는 TV시리즈의 캐릭터들인 존 스노우, 대너리스 타르가르옌, 제이미 라니스터, 멜리산드레, 토르문드 자이언트베인을 소환할 수도 있어 원작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킨다.

왕좌의 게임 Beyond the Wall 안드로드 버전은 4월 3일부터 서비스를 시작한다. 게임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