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30 (화)

한국게임정책학회, 올해 외부 소통 확대한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게임메카

▲ 2024 한국게임정책학회 정기총회 현장 (사진제공: 한국게임정책학회)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국게임정책학회는 지난 6일 숭실대학교 베어드홀에서 2024 한국게임정책학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총회에서는 작년 사업 및 활동 보고, 회계 결산 및 예산 보고, 2기 회장 및 임원진 선출 순으로 진행됐다. 1기 회장을 지낸 이재홍 교수(숭실대학교)의 연임이 결정됐고, 새로운 임원진도 선출됐다.

이어서 작년 사업 성과 및 향후 개선사항에 대해 많은 의견이 오고 갔다. 올해는 정기적으로 개최하는 세미나 및 토론회 횟수를 늘려 소통을 강화하는 한편, 학술지 발간 준비 소개 등 이와 관련한 참여 안내가 이어졌다.

이승훈 수석부회장은 총회 발표를 통해 수도권은 물론 지역과 연계한 '지역 게임 산업 정책 세미나' 개최 계획과 함께, 게임정책 아이디어공모전 개최 계획을 소개하며, 학회가 게임정책 수립에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많은 참여를 요청했다.

2기 회장으로 선출된 이재홍 회장은 "새로 주어진 임기, 학회를 더 열심히 이끌면서 조금 더 발전된 모습 보여드리겠다"며, "보다 다양한 활동을 통해 '국가의 게임정책과 게임산업에' 이바지하는 학회로 자리매김 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앞으로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