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19 (화)

LG유플러스, 유튜브 프리미엄 등 구글 3종 서비스 1년간 혜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선비즈

LG유플러스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LG유플러스가 구글과 손잡고 5G(5세대) 이동통신 시대에 비디오 커뮤니케이션을 선호하는 밀레니얼 고객(20대~40대 초반)층을 대상으로 한 서비스를 확대한다.

LG유플러스는 모바일과 홈 서비스 부문에서 구글과의 전략적 제휴를 한층 강화하고 ‘Best of Google’ 프로모션을 5G 가입고객에게 최대 1년간 제공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제공되는 ‘Best of Google’ 5G 프로모션은 △유튜브 프리미엄(YouTube Premium)과 △구글 원(Google One) 유료멤버십을 각각 최장 6개월간 무료 체험이 가능하고 △구글 플레이 포인트(Google Play Points) 골드레벨을 1년간 제공하는 서비스다.

Best of Google 5G 프로모션은 올해 첫 5G 단말인 삼성 갤럭시S20부터 적용된다. 오는 2월 27일부터 신청이 가능하다. LG유플러스는 모든 모바일 고객으로 유튜브 프리미엄과 구글 원 혜택을 확대 제공한다.

김새라 LG유플러스 마케팅 그룹장은 "구글과의 파트너십으로 영상과 게임, 클라우드 등 5G 핵심 서비스의 차별화된 혜택을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하반기에 선보이는 AI 등 신규서비스를 통해 고객이 5G가 바꾸는 일상을 경험할 수 있도록 협력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이경탁 기자(kt87@chosunbiz.com)

<저작권자 ⓒ Chosun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