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7 (화)

앱코, 헬멧 블루투스 Tcom/Tpro 일렉트로마트 신규 입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철호 기자]
스마트PC사랑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글로벌 ICT기업으로 성장 중인 주식회사 앱코(대표: 이태화, 오광근)는 자사의 헬멧 블루투스 'Tcom/Tpro'가 국내 최고 수준의 체험 테마형 가전 전문점인 일렉트로마트에 입점되었다고 밝혔다.
Tcom/Tpro는 헬멧에 장착하여 사용 가능한 블루투스 기기로, 헬멧을 착용한 채 네비게이션 안내를 들으면서 통화를 하거나 음악을 들을 수 있고, 여러 친구들과 함께 라이딩을 즐기며 어플상의 다자간 그룹콜로 함께 대화를 나눌 수 있는 편리함을 갖춘 제품이다.
스마트PC사랑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앱코 Tcom/Tpro는 먼저 홈플러스 10곳(영주/인천간석/서울강서/서울금천/동수원/동광주/부천상동/순천/울산남구/청주), 트라이얼마트 7곳(함안/광양/밀양/영천/남해/왜관/구미)에 입점된 바 있으며, 이번에 새롭게 일렉트로마트 10곳(창원/평촌/연수/죽전/동탄/왕십리/킨텍스/하남/고양/센텀)에 입점이 진행됨에 따라 일반 소비자들이 더욱 손쉽게 앱코의 헬멧 블루투스 시리즈들을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앱코 관계자는 "계속적인 온라인 홍보와 함께 오프라인 매장 확대 또한 동시에 진행하여, 온오프라인 모든 공간에서 앱코의 우수한 제품들을 소비자들이 직접 만져보고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Copyright ⓒ 스마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