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앱코, 반투명 가스켓 기계식 키보드 'APK82BT'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백현]
스마트PC사랑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smartPC사랑=이백현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 오광근)가 ABKO APK82BT 반투명 가스켓 유무선 기계식 키보드(이하 APK82BT)의 출시 소식을 전했다.

APK82BT는 '유무선 지원' '폴리카보네이트 소재' '가스켓 마운트' 'RGB LED' 등 세련된 디자인과 프리미엄급 기능의 기계식 키보드로 앱코에서 선보이는 두번째 투명 키보드이다. 이 제품은 유선, 블루투스, 2.4GHz 무선 총 3가지 연결 방식을 제공하며 최근 넓어진 유무선 제품 시장 변화에 맞춰 3-Mode에 최대 5대의 디바이스에 동시 연결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었다.

이번 투명 키보드는 '에스프레소 로마노' 컨셉으로 고급스러우면서 상큼한 반전 매력을 지녔다.에스프레소 컬러로 더 깊어진 무드에 RGB LED 모드를 탑재해 투명 소재의 장점을 극대화하했다.

APK82BT는 실리콘 재질의 가스켓 마운트를 장착하고 14.6mm 두께의 실리콘 흡음재를 더해 통울림과 키보드 소음을 최소화했다. 이러한 가스켓 마운트 방식으로 더 쫀득하고 유연한 타건감을 느낄 수 있다. 여기에 완전 투명하게 커스터마이징된 파인키를 더해 최상의 타건감을 선사한다.

이와 함께 기계식 키보드의 기본적인 기능인 1,000Hz의 빠른 전송률 지원, 모든 키에 대한 무한 동시 입력 가능, 체리식 스테빌라이저 적용, 그리고 장시간 사용에도 편안함을 제공하는 스텝스컬처2까지 모두 기본 사양으로 지니고 있어 다방면으로 완성도를 높였다.

APK82BT 출시를 맞이하여 앱코 온라인 공식 스토어에서 정상가 89,000원에서 28% 할인된 63,900원에 출시 특가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Copyright ⓒ 스마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