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1 (수)

로지텍코리아, 게이밍 마우스 'G502' 무선 버전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게임메카

▲ 로지텍 G502 라이트스피드 (사진제공: 로지텍코리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로지텍코리아가 ‘G502’ 게이밍 마우스 무선 버전인 ‘G502 라이트스피드’ 무선 게이밍 마우스를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인 로지텍 ‘G502 라이트스피드’는 게임을 끊김 없이 즐길 수 있는 무선 성능과 정밀한 움직임에 최적화됐다. 초고속 라이트스피드 무선 연결 솔루션을 활용, 1ms 보고율을 바탕으로 게이머에게 유선만큼 빠르고 끊김 없는 게이밍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파워플레이 무선 충전 시스템을 사용하면 게임과 충전을 동시에 진행할 수 있다.

여기에 로지텍 G 시리즈 차세대 게이밍 센서인 ‘HERO 16K’를 탑재해 스무딩, 가속, 필터링 없이 정밀한 트래킹이 가능하다. 이전 세대 센서와 비교해서 약 10배 향상된 전력 효율을 자랑하며, 최대 속도 400IPS, 최대 1만 6,000DPI의 감도를 제공한다.

게이머 취향대로 마우스를 꾸밀 수 있는 다양한 커스터마이징도 기능을 갖췄다. ‘G502 라이트스피드’는 로지텍게이밍 소프트웨어 ‘로지텍 G 허브’를 통해 약 1,680만 가지 색상 중 개인 취향에 맞는 색을 고르고 별도 애니메이션 효과를 설정할 수 있다. 또 11개의 버튼에 각종 명령과 매크로를 사용자 지정할 수 있어 편리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관련하여 로지텍코리아 게이밍 카테고리 매니저 이진회 차장은 “로지텍 G502 게이밍 마우스는 게이머에게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베스트셀러”라며 “국내 게이머에게 로지텍의 혁신이 담긴 ‘G502 라이트스피드’ 무선 게이밍 마우스를 선보여 매우 기쁘다”고 전했다.

게임메카 안민균 기자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