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8 (일)

DGB금융, 대구지역 어린이위한 '키즈 드림페스티벌'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메트로신문사

DGB금융그룹 대구 지역 아동센터 이용 어린이 1000여명을 초청해 'DGB 키즈 드림 페스티벌( Kids Dream Festival)'을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가운데)김태오 DGB금융그룹 회장/DGB금융그룹


DGB금융그룹이 대구 지역 아동센터를 이용하는 어린이 1000여명을 초청해 'DGB 키즈 드림 페스티벌( Kids Dream Festival)'을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대구지역 84개 지역아동센터 아동과 센터장, 생활 복지사 1200여명이 초청됐다. 이날 참가자들은 석고마임, 삐에로 공연, 마술공연 등의 볼거리를 즐기는 한편, 학생들이 직접 참여하는 명랑운동회, 다양한 DIY, 요리 체험, 에어 바운스 등 체험의 시간을 가졌다.

아울러 이날 DGB금융그룹은 어려운 환경에서도 지역아동센터를 신실히 운영한 시설장 8명에게 표창 격려금을 전달했다. 대구시교육청 강은희 교육감은 대표적인 아동 방과 후 돌봄 시설인 지역아동센터에 아동 중에서 학교와 센터 활동이 우수한 학생 8명에게 대구시교육감 명의의 상장과 선물을 전달했다. .

김태오 회장은 "앞으로도 DGB금융그룹은 수요자 중심의 특화된 사회공헌 사업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지역과 함께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나유리 기자 yul115@metroseoul.co.kr

ⓒ 메트로신문(http://www.metroseoul.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