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1 (수)

2019 원도심활성화사업 '들썩들썩 원도심' 모집공모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제뉴스

대전문화재단은 문화예술로 원도심의 새로운 가치 창출 및 활성화를 위한 2019 원도심활성화사업‘들썩들썩 원도심’에 참여할 단체(개인)를 공개 모집한다(사진제공=대전문화재단)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대전=국제뉴스) 이규성 기자 = 대전문화재단(대표이사 박만우)은 문화예술로 원도심의 새로운 가치 창출 및 활성화를 위한 2019 원도심활성화사업‘들썩들썩 원도심’에 참여할 단체(개인)를 공개 모집한다.

올해는 대전방문의 해에 맞춰 원도심의 대표공간을 활용한 관광투어(ZONE)를 형성하고 시민 참여율 제고를 위한 거점장소(대전역, 은행교데크, 스카이로드, 우리들공원, 중앙로지하상가, 테미공원)별 테마 프로그램을 구성하여 진행된다. 또한 문화가 있는 날 주간에 맞춰 공연프로그램을 2개소에서 3개소로 확대 운영할 계획이다.

신청 대상은 대표자의 주소가 대전광역시이고 대전에서 활동하는 단체(개인)이며 지원분야는 길거리공연이 가능한 음악, 전통예술, 무용, 연극, 다원예술(문학, 마임, 마술, 드로잉, 융복합 등)이면 공모에 참여할 수 있다. 지원내용으로는 단체별 회당 1인 30만원부터 7인 210만원까지 인원수에 따라 차등 지원되며 공연 횟수는 2회 이내로 제한된다.

신청기간은 3월 6일부터 8일까지 3일간 진행되며, 이메일 접수로만 가능하다.

이번 공모와 관련된 사업 설명회는 2월 26일(화) 오후 4시 대전전통나래관 다목적강당에서 진행된다.

원도심활성화사업‘들썩들썩 원도심’공모 안내와 신청방법, 관련 서식 등 자세한 내용은 대전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대전문화재단 생활문화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