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9 (일)

충북대 장애지원센터, 2018 송년행사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제뉴스

14일 충북대 장애지원센터에서 엄기선 장애지원센터장이 송년행사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있다.(사진제공=충북대학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청주=국제뉴스) 이재기 기자 = 충북대학교(총장 김수갑) 장애지원센터는 지난 14일, 오후 4시 충북대 장애지원센터에서 2018 송년행사 ‘우리가 함께 만들어 가는 행복한 세상’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장애학생 교육복지를 위해 노력해 주신 모든 구성원들과 장애학생들이 불편함 없이 학업수행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해주신 부모님, 도우미 학생, 교직원들을 초대해 감사의 인사와 함께 장애지원센터의 새로운 도약을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충북대 김수갑 총장, 엄기선 장애지원센터장, 장애학생, 도우미, 학부모, 교직원, 관련기관 내빈 등 7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공로상 시상 감사패 전달 우수학생우수도우미 시상 해외연수 보고(장애청년 드림팀 6대륙에 도전하다) 축화공연 등 다채로운 행사가 마련돼 한 해 동안 장애지원센터를 위해 일한 서로를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엄기선 장애지원센터장은 “선물 같은 한분 한분의 따뜻한 마음과 사랑이 하나가 되어 소중하고 알찬 결실을 맺은 한 해였기에 함께 해주신 모든 분들을 모시고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자 이번 자리를 마련했다.”며 “송년행사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행사 수상자는 다음과 같다. 공로상(사학과 4학년 김준우) 감사패(김준우 어머니 황순희 씨, 조교 김나경 씨, 김관영 시설과장) 우수도우미(컴퓨터공학과 3학년 유명성, 경영정보학과 4학년 강해련) 우수 장애학생(국어교육학과 2학년 이민혁)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