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8 (토)

정세운,'여우각시별' OST, '이봐 이봐 이봐' 공개..."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는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제뉴스

사진=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싱어송라이돌' 정세운이 SBS 인기 월화 드라마 <여우각시별> OST의 가창자로 전격 합류했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오늘(16일) 정오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세운이 참여한 SBS <여우각시별> OST Part. 2 '이봐 이봐 이봐'를 공개했다.

이번 OST 작업은 <여우각시별>의 음악을 총괄하고 있는 남혜승 음악감독과 정세운의 두 번째 만남으로, 앞서 두 사람은 SBS <기름진 멜로> OST에서 호흡을 맞춘 바 있다.

남혜승 음악감독은 뻔하지 않은 감정선과 진성 가성을 넘나들 수 있는 가창력을 두루 겸비한 정세운에게 일찌감치 곡 '이봐 이봐 이봐'의 러브콜을 보냈다고 전해 기대감을 더했다.

'이봐 이봐 이봐'는 극 중 주인공인 이수연(이제훈 분)과 한여름(채수빈 분)의 러브테마로, 두근거리는 설렘이 묻어나는 가사와 따듯한 멜로디에 정세운의 감미로운 보이스까지 더해져 <여우각시별> 에 본격 멜로 감성을 극대화시킬 것으로 보인다. '이봐 이봐 이봐'로 부드럽고 달콤한 보컬을 자랑하며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은 정세운은 최근 각종 인기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OST 계의 신흥강자로 떠올랐다.

정세운은 앞서 SBS <기름진 멜로> OST '뭔가 있어'를 비롯해 tvN <김비서가 왜 그럴까> OST 'It’s you'(잇츠 유)를 통해서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특히 정세운은 tvN <김비서가 왜 그럴까> OST 'It’s you'로 '2018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에서 신한류 OST상을 수상하며 OST 강자의 입지를 굳혔다.

한편, SBS <여우각시별>은 비밀을 가진 의문의 신입 이수연(이제훈 분)과 애틋한 사연을 가진 사고뭉치 1년 차 한여름(채수빈 분)이 인천공항 내 사람들과 부딪히면서 서로의 결핍과 상처를 보듬는 휴먼멜로 드라마다.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국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