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9 (일)

포르쉐코리아, 고양초교에 2번째 '포르쉐 드림 플레이그라운드' 완공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제공 = 포르쉐코리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김병훈 기자 = 포르쉐코리아는 지난 18일 경기도 고양시에 위치한 고양 초등학교에서 ‘포르쉐 드림 플레이그라운드’의 2번째 완공식을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포르쉐 드림 플레이그라운드’는 포르쉐코리아의 사회공헌 캠페인 ‘포르쉐 두드림(Do Dream)’ 프로젝트 중 하나로, 미세먼지로 체육활동이 줄고 방과 후 놀 공간이 부족한 학생들이 놀이를 통해 창의성을 발휘할 수 있도록 실내 체육관 건립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고양초등학교에 마련된 ‘포르쉐 드림 플레이그라운드’는 지난달 오픈한 새얼학교의 첫 번째 실내 체육관에 이어 두 번째이며, 포르쉐코리아는 올해 초 특수학교 및 일반학교를 선정하고 학교 특성에 맞춘 실내 체육관 건립을 준비해왔다.

지난 18일 진행된 완공식에는 마이클 키르쉬 포르쉐코리아 대표와 이제훈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회장, 고양시 교육지원청장, 고양초등학교 교장 및 학생회장 등이 참석해 ‘포르쉐 드림 플레이그라운드’ 완공을 기념하는 테이프 커팅과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

연면적 283.5㎡(약 85.7평) 규모의 2번째 ‘포르쉐 드림 플레이그라운드’는 기존 실내 체육관 바닥 및 벽 개보수 공사를 통해 학생들이 실내에서도 안전하게 뛰어 놀 수 있도록 새롭게 리모델링 됐다. 포르쉐코리아는 교육 기자재와 운동기구 등 학생들을 위한 시설을 지속적으로 지원한 예정이다.

마이클 키르쉬 포르쉐코리아 대표는 “무한한 가능성을 가진 고양초등학교의 많은 학생들이 ‘포르쉐 드림 플레이그라운드’에서 원하는 꿈을 갖고, 그 꿈을 모두 이룰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포르쉐의 브랜드 정체성인 ‘꿈’을 연계한 진정성 있는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