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8 (일)

대전 ‘둔산동 스타웍스타워’, 입주민 편의성 높인 서비스로 주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선비즈

사진=둔산동스타웍스타워 투시도



대전 행정타운의 최중심지에 분양 중인 '둔산동스타웍스타워' 오피스텔이 분양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둔산동 스타웍스타워’는 5호실의 근린생활시설과 238호실의 숙박시설로 지하1층~지상15층 규모로 계획됐다. 여기에 대지면적은 985.80㎡(298.2평), 연면적 9,697.91㎡(2,933.61평) 이다.

'둔산동스타웍스타워'는 무료 조식서비스(1년)를 제공해 초기 임대 선호를 높이고 보안 시스템 역시 호텔식으로 제공해 로비에서부터 입주민의 출입을 관리, 안전성을 제공할 계획이다. 내부에는 대형 TV와 천정형 에어컨, 세탁기, 냉장고, 쿡탑, 전자레인지 등 풀옵션 빌트인시스템을 제공해 입주민의 편의성을 높인다는 방침이다.

'둔산동스타웍스타워'는 대전 지역에서 1인 주거시설의 선호도가 가장 높은 둔산동의 호텔 밀집지역에 자리했으며 바로 앞 대전 행정타운에는 대전시청, 서구청, 경찰청, 지방법원 등 20개 이상의 공공기관이 밀집해 있다. 사업지 앞에는 을지대학교병원 등 대전지역에서 가장 큰 병·의원 밀집지역이라 입원을 앞둔 환자나 면회객 등의 수요층도 풍부하다.

또한 갤러리아와이마트 등 대형 집객시설이 인접하고 대전 시내 최대의 유흥, 판매 시설과 삼성디지털프라자, 전자랜드 등도 300m 이내에 위치하고 있다.

특히 '둔산동스타웍스타워'는 1만8000여 명의 근로인구가 전망되는 대규모 사업인 신세계사이언스 콤플렉스와 2km대의 거리에 있다. 이와 더불어 국내 최대 규모의 영상· 콘첸츠제작 시설인 메가스튜디오 등 많은 개발의 수혜지역으로, 완공시 이에 따른 입실수요도 예정됐다.

‘둔산동 스타웍스타워’의 분양홍보관의 대표번호로 문의시 전문상담사가 배정되며 자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다.

콘텐츠부

<저작권자 ⓒ Chosun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