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9 (일)

풀무원샘물, 울산현대·넥센 히어로즈에 '풀무원샘물 by Nature' 13만병 후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프로 축구팀 울산현대축구단 선수들이 풀무원샘물 by Nature 500ml 제품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김지혜 기자 = 풀무원샘물이 프로 축구팀 ‘울산현대축구단(이하 울산현대)’과 프로야구팀 ‘넥센 히어로즈’에 천길 바위산의 깨끗한 화강암반수를 담은 ‘풀무원샘물 by Nature’ 500ml를 13만병을 후원한다고 19일 밝혔다.

풀무원샘물은 충분한 수분 섭취를 통한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전파하기 위해 2014년부터는 울산현대, 2016년부터는 넥센 히어로즈의 공식 후원사로 활동하고 있다. 후원 구단 선수들이 국내 검사 기준 항목의 10배가 넘는 550여가지 항목 아래 생산되는 풀무원샘물 제품의 뛰어난 품질에 높은 만족도를 보임에 따라 풀무원샘물은 올해도 적극적인 스포츠 마케팅을 이어간다는 방침이다.

이에 올 한해 동안 울산현대에 7만병, 넥센 히어로즈에 6만병의 ‘풀무원샘물 by Nature’를 지원하고, 울산현대의 홈구장인 울산문수축구경기장에 설치된 LED 보드와 전광판 광고를 비롯한 다양한 채널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예정이다.

풀무원샘물 관계자는 “올해 국제적인 스포츠 행사가 많이 개최되는 만큼 스포츠에 대한 국민적인 관심이 고조될 것으로 예상된다”면서 “풀무원샘물 또한 ‘풀무원샘물 by Nature’ 후원을 통해 후원 구단의 선수들은 물론이고 일반인들에게도 스포츠 활동시 수분 섭취의 중요성에 대해 효과적으로 전하겠다”고 말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