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9 (수)

신비의 마스터리와 함께, '뮤 온라인' 여름나기 시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신비의 마스터리와 함께, '뮤 온라인' 여름나기 시작

게임메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뮤 온라인' 대표이미지 (사진제공: 웹젠)

웹젠은 8월 24일부터 9월 7일까지 ‘뮤 온라인’에 접속하는 모든 게임회원들을 대상으로 ‘신비의 마스터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에는 게임에 접속만 해도 ‘+11 블러드 엔젤 마스터리 장비(7일)’를 무료로 얻을 수 있다. 여기에 게임 내 상점에서 ‘블러드 엔젤 스태프+위자드 세트’, ‘블러드 엔젤 스틱+서머너 세트’ 등 ‘뮤 온라인’의 8가지 캐릭터 별 능력치에 맞춘 기간제 블러드 엔젤 마스터리 무기와 방어구를 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웹젠은 ‘신비의 돌’을 사용할 경우 마스터리 아이템이 최고 옵션으로 변경될 확률을 높였다. 해당 아이템의 옵션 중 ‘3옵션 행운’이 나올 확률이 3배로 증가하며, ‘올스탯+15 행운’이 나올 확률은 50%까지 상승해 캐릭터의 공격력을 강화할 수 있다.

이외에도 오는 9월 6일까지 ‘신비의 돌 랭킹 이벤트’가 진행한다. ‘신비의 돌’은 마스터리 아이템의 현재 옵션을 랜덤으로 변경해주는 아이템이다. 이벤트 기간 중에는 ‘신비의 돌’을 사용할수록 10포인트를 얻을 수 있으며, 포인트를 가장 많이 적립한 1위~50위의 회원들에게는 ‘+0 홀리엔젤 방어구 풀세트(올스탯+15 행운)’, ‘+0 다크엔젤 무기(3옵션 행운)’, ‘200,000루드’ 등 다양한 아이템을 차등 지급한다.

‘뮤 온라인’의 ‘신비의 마스터리’ 이벤트 및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메카 김헌상 기자]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