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2 (일)

국내 최초 `디아3` 대회, 10월 14일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Gamemeca

▲ 10월 14일 열리는 "디아블로3" 하드코어 게임 대회 (사진제공: 엔비디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엔비디아는 오는 10월 14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에 위치한 섬유센터 3층 이벤트홀에서 국내 최초 "디아블로 3" 하드코어 게임 대회 "엔비디아 지포스로 악마를 사냥하라!" 를 개최한다.

엔비디아 주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후원으로 치러지는 이번 대회는 4인 1팀으로 제한시간 4시간 동안 하드코어 모드로 신규 캐릭터를 생성해 플레이한 후, 진행한 거리와 팀 캐릭터 레벨의 합을 점수로 환산하여 순위를 결정한다. 우승팀에게는 1등 500만원, 2등 300만원, 3등 180만원 및 상품권 등을 포함, 총 1,000만원 상당의 상금이 수여된다.

이엠텍(EMTEK), 제이씨현(JC HYUN), 조텍(ZOTAC), 스틸시리즈(SteelSeries) 등이 협찬사로 참여하는 가운데, 이번 대회에는 엔비디아 신제품 소개와 체험 부스 전시를 비롯해 한정수량에 한해서 엔비디아 및 스틸시리즈 신제품을 30% 현장 할인 판매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디아블로3 코스프레 공연 및 비보이(B-Boy) 댄스 공연 등 다채로운 볼 거리도 마련돼, 행사장을 찾는 많은 관객들에게 보다 풍성한 재미를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대회는 디아블로3 아시아 서버 10LV 이상의 계정을 가진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9월 7일부터 10월 12일까지 공식 웹사이트(nvidia.pc-no1.co.kr/diablo3) 에서 온라인 사전 등록 혹은 현장 등록을 통해 출전 가능하다.

[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