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2 (수)

우경정보기술, 세계 보안 엑스포에서 인기 끈 영상정보 보안 솔루션 SecuWatcher for CCTV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영상정보보안 전문 기업 우경정보기술(대표: 박윤하)은 ‘세계보안엑스포 2017’에서 영상정보보안 솔루션 SecuWatcher for CCTV를 선보였다.

SecuWatcher for CCTV는 실시간 영상암호화와 영상반출시스템을 지원하는 영상정보보안 솔루션으로 영상정보 암호화, 워터마크, 마스킹 기술 등이 활용됐다.

전자신문

우경정보기술의 영상정보 보안 솔루션 SecuWatcher for CCTV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국내 표준 경량암호화 모듈을 사용하여 고화질, 대용량의 영상을 실시간으로 암호화해 안전하게 영상데이터를 보호할 수 있다. 실제로 8GB의 영상을 암호화 하는데 1분도 채 걸리지 않아 뛰어난 성능을 자랑한다.

CCTV 영상 반출 요청 시에는 암호화, 마스킹, 워터마크를 적용하여 개인정보보호 및 데이터 유출로 인한 불법적인 사용을 미연에 방지하고 전용영상 플레이어가 제공돼 재생기간과 횟수가 제한된다. 아울러 민원인용과 경찰용의 차별화된 반출프로세스로 편리하고 안전한 영상반출이 가능하고 대시보드가 지원돼 관리가 편리해졌다. 뿐만 아니라 SecuWatcher for CCTV는 지난해 GS 1등급 획득으로 품질 신뢰성을 확보했다.

우경정보기술 박윤하 대표는”이번 전시회를 계기로 보다 공격적인 마케팅을 진행하여 국내 및 해외 영상정보보안 시장 확대에 힘쓸 것” 이라고 밝혔다.

이향선기자 hyangseon.lee@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