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뉴스
-
대규모 인턴 채용 나선 넥슨, 메타버스 채용설명회 개최
[서울=뉴시스] 이진영 기자 = 넥슨이 메타버스로 온라인 채용설명회를 열고 MZ세대 구직자들과 만난다. 넥슨은 31일부터 이틀- 2021.08.31 15:25
- 뉴시스
-
위메이드, 블록체인 이어 메타버스까지 투자
[이데일리 김국배 기자] 블록체인 사업에 적극성을 보이는 게임 회사 위메이드가 이번에는 메타버스에 투자를 단행했다. 향후 블록- 2021.08.31 15:05
- 이데일리
-
"넥슨, 메타버스로 구현된 '채용의 나라'로 오세요"
(서울=뉴스1) 김근욱 기자 = 넥슨이 메타버스 플랫폼 '게더타운'을 이용해 온라인 채용설명회를 개최한다. 31일 넥슨은 메타- 2021.08.31 14:59
- 뉴스1
-
[메타버스허브 기업성장센터 인터뷰] 해외 이커머스 진출, 여기 오면 다 돼지!...뉴커머스 플랫폼 '피그셀(PIGSELL)'
메타버스 기업 육성과 인재 양성, 콘텐츠 테스트·실증을 지원하는 '메타버스 허브'가 지난 5월에 개소했다. 초연결‧초실감 메타버스 新산업의 선도적 기반- 2021.08.31 14:42
- 전자신문
-
메타버스 '프렌클리', 위메이드트리 투자 유치
㈜위메이드트리는 메타버스 전문 개발사 프렌클리에 투자를 진행했다. ‘프렌클리(Frienkly Inc.)는 네오위즈 창업멤버로- 2021.08.31 13:29
- 벤처스퀘어
-
넷마블 ‘메타버스’시동...가상 아이돌 나온다
넷마블이 개발 자회사를 통해 본격적으로 메타버스 콘텐츠 시장에 진출한다. 넷마블은 개발 자회사인 넷마블에프앤씨가 지분 100%- 2021.08.31 11:30
- 헤럴드경제
-
넷마블, '메타버스엔터테인먼트' 설립…메타버스 공략 본격화
[서울=뉴스핌] 김정수 기자 = 넷마블의 개발 자회사 넷마블에프앤씨는 지분 100%를 출자해 '메타버스엔터테인먼트'를 설립했다- 2021.08.31 11:23
- 뉴스핌
-
넷마블에프앤씨, 자회사 '메타버스엔터테인먼트' 설립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 개발 자회사 넷마블에프앤씨(대표 서우원, 정철호)가 지분 100%를 출자해 자회사 '메타버스엔터- 2021.08.31 10:17
- 전자신문
-
넷마블도 메타버스 사업 진출…손자회사 설립
[이데일리 노재웅 기자] 넷마블(251270)은 개발 자회사 넷마블에프앤씨가 지분 100%를 출자해 자회사 ‘메타버스엔터테인먼- 2021.08.31 10:12
- 이데일리
-
넷마블에프앤씨, 자회사 ‘메타버스엔터테인먼트’ 설립
넷마블은 개발 자회사 넷마블에프앤씨가 지분 100%를 출자해 자회사 ‘메타버스엔터테인먼트’를 설립했다고 31일 밝혔다. 메타버- 2021.08.31 10:12
- 세계일보
-
넷마블, 메타버스 사업 본격 진출…가상 아이돌 나온다
[헤럴드경제=최준선 기자] 넷마블이 개발 자회사를 통해 본격적으로 메타버스 콘텐츠 시장에 진출한다. 넷마블은 개발 자회사인 넷- 2021.08.31 10:12
- 헤럴드경제
-
넷마블에프앤씨, 메타버스 서비스 자회사 '메타버스엔터테인먼트' 설립
(서울=뉴스1) 송화연 기자 = 넷마블의 개발 자회사 넷마블에프앤씨는 지분 100%를 출자해 자회사 '메타버스엔터테인먼트'를- 2021.08.31 09:58
- 뉴스1
-
위메이드, 메타버스 전문 개발사 '프렌클리'에 전략적 투자
(서울=뉴스1) 김근욱 기자 = 위메이드가 자회사 위메이드트리를 통해 메타버스 전문 개발사 '프렌클리'에 전략적 투자를 진행했- 2021.08.31 09:53
- 뉴스1
-
넷마블 '가상 아이돌' 나온다…'메타버스엔터' 설립
[머니투데이 윤지혜 기자] 넷마블이 메타버스(가상세계) 사업을 본격화한다. 넷마블의 개발 자회사 넷마블에프앤씨는 지분 100%- 2021.08.31 09:52
- 머니투데이
-
넷마블에프앤씨, 자회사 '메타버스엔터테인먼트' 설립
아시아투데이 김아련 기자 = 넷마블은 개발 자회사 넷마블에프앤씨가 지분 100%를 출자해 자회사 ‘메타버스엔터테인먼트’를 설립- 2021.08.31 09:41
- 아시아투데이
-
위메이드트리, 메타버스 전문 개발사 '프렌클리'에 전략적 투자
아시아투데이 김아련 기자 = 위메이드트리는 메타버스 전문 개발사 프렌클리에 투자를 했다고 31일 밝혔다. 위메이드가 사업 다각- 2021.08.31 09:25
- 아시아투데이
-
펄어비스 '도깨비' 제작진 "메타버스적 요소 많이 넣으려 해"
(서울=연합뉴스) 홍지인 기자 = 펄어비스[263750]가 최근 내놓아 화제를 낳은 차기작 '도깨비'의 제작진은 게임 내 '메- 2021.08.30 17:09
- 연합뉴스
-
부산항만공사 메타버스 플랫폼에 부산항 구현
(부산=연합뉴스) 민영규 기자 = 부산항만공사(BPA)는 30일 메타버스(가상세계) 플랫폼 '제페토'에 부산항과 부산항만공사- 2021.08.30 15:17
- 연합뉴스
-
[2021 상반기 메타버스 어워드]스코넥, 자이언트스텝 등 9개 기업·기업인·콘텐츠/솔루션 수상 영예
스코넥엔터테인먼트와 김재혁 레티널 대표, 자이언트스텝의 리얼타임 3차원(3D) 캐릭터 솔루션이 '2021 상반기 코리아 메타버- 2021.08.30 14:00
- 전자신문
-
[2021 상반기 메타버스 어워드]콘텐츠/솔루션 부문-독창성·차별성이 수상 기준
콘텐츠/솔루션 부문 평가는 해당 콘텐츠·솔루션 독창성과 차별성, 서비스 목적 부합성과 필요성에 주안점을 뒀다. 매출액과 수상- 2021.08.30 14:00
- 전자신문
-
[2021 상반기 메타버스 어워드]기업인 부문-신규 서비스 개발 성과 평가
기업인 부문 심사는 신제품과 신규 서비스 개발·성과, 신규시장 개척·성과, 특허와 원천기술 보유 정도를 중점 평가했다. 타 산- 2021.08.30 14:00
- 전자신문
-
[2021 상반기 메타버스 어워드]기업 부문-산업 기여·삶의 질 향상 평가
기업 부문은 가상융합기술(XR) 기반 메타버스 산업 전반에 기여한 공헌도, 산업을 통한 국민 삶의 질 향상 기여도, 기업 성과- 2021.08.30 14:00
- 전자신문
-
국민이 직접 메타버스로 사회 문제 해결한다
총 1억원 규모의 상금을 놓고 국민 누구나 일상 속 불편 사항에 대한 아이디어를 내고 메타버스 기술을 활용해 해결책을 찾는 대- 2021.08.30 12:00
- 아주경제
-
과기부-권익위, 메타버스로 문제해결 솔루션 개발 공모전
(서울=연합뉴스) 정윤주 기자 =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국민권익위원회는 메타버스 기술을 활용해 국민이 사회 문제 해결 방안을 찾- 2021.08.30 12:00
- 연합뉴스
-
메타버스로 사회문제 해결…총상금 1억 '솔·직 챌린지'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국민이 메타버스 기술을 활용해 직접 사회문제를 해결할 솔루션(해결방안)을 찾는 '2021년 솔·직- 2021.08.30 12:00
- 아시아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