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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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주력 시장인 북미 지역 서비스 시작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이 현지 시각 기준 10일부터 세계 최대 게임 시장인 북미 지역에서 서비스를 시- 2022.11.11 09:44
- 게임메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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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공지능 사진 보정…SKT, 더 똑똑해진 '에이닷' 공개
기사내용 요약 AI 보정·합성 기술로 얼굴 편집 도와 게임은 재미로 보는 심리테스트, 상담·타로 콘텐츠 추가 TV는 주요 장면- 2022.11.11 09:34
- 뉴시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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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씨, 3분기 영업이익 50% 껑충…해외매출 날았다
기사내용 요약 매출 6,042억·영업익 1,444억원…전년비 17%·50% 성장 북미·유럽 62%, 아시아 48% 성장…해외·- 2022.11.11 08:41
- 뉴시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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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로 사진까지 보정"…SKT '에이닷, 더 똑똑해졌다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 SK텔레콤이 성장형 인공지능(AI) 서비스 에이닷(A.)에 AI가 알아서 사진 편집을 해주는 기능을- 2022.11.11 08:33
- 아시아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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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니지 형제 호조”…엔씨 3분기 영업익 1444억, 전년比 50%↑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엔씨소프트(036570)는 올 3분기 영업이익 1444억원을 기록하며 전년 동기대비 50% 성장했다고- 2022.11.11 08:29
- 이데일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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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씨소프트, 3분기 영업이익 1444억원…전년比 50%↑
[아시아경제 이승진 기자] 엔씨소프트가 2022년 3분기 효율적인 마케팅비의 집행, 북미·유럽 지역에서의 꾸준한 성장 등에 힘- 2022.11.11 08:12
- 아시아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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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GC] BRU, 13킬 '치킨'...BGP는 5위, GEN는 13위로 1일차 마무리
BRU가 'PGC 2022' 패자 브래킷1 1일차 5매치에서 치킨을 챙겼다. 10일 '펍지 글로벌 챔피언십(PUBG Globa- 2022.11.11 01:26
- 아시아투데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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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GC] 빠른 판단 돋보인 PeRo, 11킬 '치킨'
PeRo가 'PGC 2022' 패자 브래킷1 1일차 4매치에서 치킨을 챙겼다. 10일 '펍지 글로벌 챔피언십(PUBG Glob- 2022.11.11 00:44
- 아시아투데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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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GC] TE, 날카로운 수류탄 공격 성공하며 11킬 '치킨'
TE가 'PGC 2022' 패자 브래킷1 1일차 3매치에서 치킨을 챙겼다. 10일 '펍지 글로벌 챔피언십(PUBG Global- 2022.11.11 00:07
- 아시아투데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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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GC] 막강한 화력 SQ, 11킬 '치킨'
SQ가 'PGC 2022' 패자 브래킷1 1일차 2매치에서 치킨을 챙겼다. 10일 '펍지 글로벌 챔피언십(PUBG Global- 2022.11.10 23:17
- 아시아투데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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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GC] USG, 패자 브래킷1 1일차 1매치 7킬 '치킨'
USG가 'PGC 2022' 패자 브래킷1 1일차 1매치에서 치킨을 챙겼다. 10일 '펍지 글로벌 챔피언십(PUBG Globa- 2022.11.10 22:43
- 아시아투데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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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그나로크 아레나, 동남아시아·중동·오세아니아 진출
그라비티가 10일부터 모바일 SRPG 라그나로크 아레나의 동남아시아(태국 제외), 남아시아, 중동, 오세아니아 지역 사전예약을- 2022.11.10 20:04
- 게임메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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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젠, 파트너사 강화 위해 지스타 2022 B2B 참가한다
웹젠이 오는 17일 열리는 지스타 2022 행사에 B2B 부스로 참가하며 글로벌 퍼블리싱 사업을 강화한다. 웹젠은 9일, 지스- 2022.11.10 19:14
- 게임메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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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머너즈 워 텃밭' 북미 시장 출격하는 '크로니클'...천공의 아레나 영광 재현할까
[이성우 기자] 컴투스가 서머너즈 워 지식재산권(IP) 최신작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을 글로벌 최대 게임시장인 북미 지역에- 2022.11.10 18:08
- 테크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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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MORPG 강세 뚫고 서브컬처 인기 확대
[이주환 기자] 모바일게임 시장에서 서브컬처 게임의 인기가 점차 거세지며 기존 MMORPG의 상위권 자리를 추월하는 사례가 늘- 2022.11.10 17:48
- 더게임스데일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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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도서 밴 당한 배그 모바일, 서비스 재개 시기 불확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은 현재 인도 정부의 요청으로 인도 지역 판매가 완전 차단된 상황이다. 이 지역 밴이 언제 해결될지에 대한- 2022.11.10 17:41
- 게임메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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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오위즈, 3분기 매출액 749억 원···전년 동기 대비 22% 증가
글로벌 기대작 ‘P의 거짓’을 포함한 신작 출시·장르 다변화·IP 확대 및 제휴로 질적 성장 기대 웹3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2022.11.10 17:31
- 전자신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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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래프톤, 2022년 3분기 실적 잠정 공시…당기순이익 전년 대비 27% 상승
[임병선 기자]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이 10일, 2022년 3분기 실적을 잠정 공시했다.- 2022.11.10 17:27
- 스마트PC사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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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급분류 투명성 강화" 게임위, 쇄신방안 발표
게임물관리위원회(게임위)가 게임 이용자와의 소통 강화 방안을 내놨다. 게임위는 10일 서대문구 게임위 서울사무소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게임위 회의록 공- 2022.11.10 17:26
- 매일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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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래프톤, 3분기 영업익 1403억원…전년비 28.2%↓
아시아투데이 정문경 기자 = 크래프톤은 연결 기준 올해 3분기 영업이익이 1403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28.2% 감소했다고- 2022.11.10 17:10
- 아시아투데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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中·인도 규제 후폭풍···크래프톤 영업익 28% '뚝'
크래프톤이 모바일 부문 부진으로 3분기 ‘어닝쇼크’를 거뒀다. 주요 시장인 중국·인도에서 규제가 강화되면서 직격탄을 맞았다.- 2022.11.10 16:56
- 서울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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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래프톤, 2022년 3분기 매출 4,338억원
크래프톤이 10일, 2022년 3분기 실적을 잠정 공시했다. 2022년 3분기 실적은 한국채택국제회계기준(K-IFRS)을 적용- 2022.11.10 16:42
- 플래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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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래프톤, 3분기 영업이익 1403억원…"배틀그라운드 신규 유저 유입 지속"(종합)
[아시아경제 이승진 기자] 크래프톤이 2022년 3분기 영업이익 1403억원을 기록하며 견조한 실적을 이어갔다. 크래프톤은 3- 2022.11.10 16:31
- 아시아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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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투스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오늘 북미 시장 출격
기사내용 요약 글로벌 진출 첫 지역 ‘북미’ 공략 "세계 최대 게임 시장이자 ‘서머너즈 워’ IP 최대 팬덤 형성" 앱마켓·P- 2022.11.10 15:42
- 뉴시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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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U+, 'U+아이들나라'를 OTT인 '아이들나라' 변경...2027년까지 국내외 가입자 100만명 달성 목표
LG유플러스가 IPTV 기반의 영유아 미디어 플랫폼 'U+아이들나라'를 모바일 기반의 키즈 전용 OTT 서비스인 '아이들나라'- 2022.11.10 15:36
- 메트로신문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