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에 역왕무공을 업데이트했다고 27일 밝혔다.
‘역왕무공’은 22개 다양한 직업이 가진 고유한 무공과 조합해 새로운 전략적인 무공 연계로 발전시킬 수 있는 콘텐츠다. ‘역왕무공’은 공격과 지원으로 나뉘며 이용자는 총 2개의 역왕무공을 선택할 수 있다.
또 전투, 낚시 등으로 획득한 아이템을 등록해 추가적인 능력치를 획득할 수 있는 ‘홍문록’ 콘텐츠가 추가됐고 홍문 1레벨부터 입장할 수 있는 ‘꽃놀이 공원’ 캠페인 필드가 공개됐다. 캠페인 필드에서 사냥 시 ‘봄꽃 주화’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무공패 옵션 변경 쿠폰’, ‘100% 장비 손상 복구 쿠폰’ 등 다양한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넷마블은 신규 서버 ‘천지개벽’을 오픈했다. 신규 서버에서 캐릭터를 생성하면 ‘성장의 태동 빛나는 고대 장비 풀세트 상자’가 지급되며 이를 통해 ‘흑풍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흑풍 장비’는 추가 경험치 획득 효과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다섯 종류의 성장의 태동 상자를 지급해 빠른 육성을 지원한다.
넷마블은 모든 이용자를 대상으로 ‘100% 손상 복구 쿠폰’, ‘오성 보석함’, ‘고대 무공패’ 등을 제공하는 출석 체크 이벤트를 오는 5월 13일까지 진행한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