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예능프로그램 ‘굿데이’가 결방을 결정한 가운데 출연자 중 한 명인 가수 지드래곤(본명 권지용)이 의미심장한 메시지가 담긴 사진을 SNS에 올렸다. [사진출처 = 지드래곤 부계정 인스타그램]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MBC 예능프로그램 ‘굿데이’가 결방을 결정한 가운데 출연자 중 한 명인 가수 지드래곤(본명 권지용)이 의미심장한 메시지가 담긴 사진을 SNS에 올려 눈길을 끌었다.
지드래곤은 지난 20일 자신의 SNS 부계정에 “정신 차려 이 각박한 세상 속에서”라는 자막이 담긴 방송 장면을 올렸다.
해당 사진은 2012년 방송된 MBC ‘무한도전’ 비정기 토크쇼 ‘행쇼’에서의 하하 모습이다.
앞서 지드래곤이 출연 중인 ‘굿데이’ 제작진은 배우 김수현과 관련된 논란으로 오는 23일 방송 예정이었던 6회분 결방을 결정했다.
무한도전 하하. [사진출처 = 지드래곤 부계정 인스타그램] |
MBC 측은 20일 입장문을 통해 “프로그램 재정비를 위해 한 주 쉬어간다”고 밝히며, 해당 시간에는 ‘나 혼자 산다 스페셜’이 편성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하지만 최근 함께 출연 중인 김수현이 고 김새론과의 과거 교제 의혹으로 논란에 휩싸이며 시청자 게시판에는 ‘그를 하차시키라’는 요구가 쏟아졌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