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노블 공기청정기2(100m²) 인테리어 컷 / 사진제공=코웨이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문화뉴스 노한나 기자] 코웨이가 기존 모델보다 크기를 줄이고 청정 성능과 스마트 기능을 강화한 30평형급 '노블 공기청정기2'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코웨이 노블 공기청정기는 지난 2021년 출시 이후 세련된 아키텍처 디자인과 우수한 청정 성능으로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시장을 선도해온 코웨이 대표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코웨이의 혁신적인 기술로 기존 제품 대비 약 35% 작아진 크기에도 30평형의 청정 성능을 유지하며 활용성을 높였다.
넓은 공간에서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4D 입체 청정 시스템을 통해 빠르고 강력한 청정 성능을 자랑한다. 해당 기술은 제품 내부에 상하로 적용된 2개의 필터 시스템을 통해 4면에서 오염된 공기를 중앙에서 집중 흡입하고 깨끗해진 공기를 상하로 내보내 공간을 빠르게 청정 관리한다.
또 4단계 필터 시스템을 적용해 0.01μm 크기의 초미세먼지를 99.999% 제거하고, 세균, 곰팡이, 바이러스까지 99.9% 감소시킨다. 특히 강화된 탈취 필터는 일상에서 발생하는 냄새는 물론, 반려동물 냄새도 99% 이상 제거해 쾌적한 실내 환경을 제공한다.
상하부 청정팬에는 UV-C LED 살균 기능이 적용돼 위생적인 사용 환경을 지원한다.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고객을 위해 펫모드도 강화했다. 반려동물의 털과 미세먼지를 빠르게 제거하며, 전용 펫필터는 반려동물 배변 냄새의 주원인인 황화수소를 99.9% 제거한다.
이 외에도 공간 환경에 맞춘 에어 팝업 모션, 3가지 맞춤형 스페셜 모드(마이모드, 에코 커넥트 모드, 취침모드) 등 사용자 편의성을 높인 다양한 기능이 탑재됐다.
스마트 기능도 한층 업그레이드됐다. 코웨이의 IoCare+ 앱을 통해 실내외 공기질, 필터 교체 시기를 확인할 수 있으며, 필요 기능을 자동 추천받아 스마트한 공기 관리가 가능하다.
코웨이 노블 공기청정기2(100m²) 누끼컷 / 사진제공=코웨이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신제품은 자연을 모티브로 한 가든 그레이 포슬린 화이트 샌드 베이지 임페리얼 브라운 페블 그레이 등 다섯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방문관리와 자가관리 서비스 중 선택할 수 있다.
코웨이 관계자는 "신제품은 세련된 디자인에 제품 사이즈와 청정 성능, 관리 편의성, 스마트한 기능까지 대용량 공기청정기의 소비자 요구 조건을 모두 갖춘 제품"이라며 "고객이 필요로 하는 상황과 용도에 따라 최적의 맞춤 청정 설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평형대의 라인업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코웨이는 지난 9일 '비렉스(BEREX)' 매트리스 모든 제품에 대해 라돈, 우라늄 등 방사성물질 안전성 시험을 통과했다고 밝힌 바 있다.
문화뉴스 / 노한나 기자 news@mhn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