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1.08 (수)

최철규 강원랜드 대표 직무대행 "글로벌리조트로 나아가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새해 시무식서 마스터플랜 추진 등 5가지 중점 사안 당부

연합뉴스

강원랜드 2025년 시무식 단체사진
[강원랜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정선=연합뉴스) 박영서 기자 = 최철규 강원랜드 대표이사 직무대행은 2일 "지난해는 비전을 수립하는 도약의 원년이었다면 올해는 이를 구체화하고 글로벌 복합리조트로 나아가는 한 해가 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최 직무대행은 이날 열린 시무식에서 "새해에는 날마다 새로워지고 또 새로워진다는 일신우일신(日新又日新)의 자세로,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개인의 성장과 조직 발전을 향해 지속해서 나아가자"고 강조했다.

그는 복합리조트로 나아가기 위해 올해 중점적으로 추진해야 할 다섯 가지 사안을 당부했다.

최 직무대행은 "우선 지난해 K-HIT(하이원 통합관광) 프로젝트 성과를 원동력 삼아 미래 경쟁력 확보를 위한 카지노 규제 개선 준비와 마스터플랜 추진에 온 힘을 쏟아달라"고 주문했다.

이어 "모든 사업 검토 과정과 업무처리에 있어 폐광지역과의 상생협력을 적극적으로 고려하고, 고객 불만 제로를 목표로 고객 서비스에 뜻을 모아달라"고 말했다.

최 직무대행은 "직원 모두가 도전하는 자세와 새로운 방식의 자기혁신으로 회사에 긍정적인 영향을 끼치는 직원이 되어주고, 청렴하고 안전한 조직문화 확립을 위해 노력해달라"고 부탁했다.

시무식에서는 정년 퇴직자에 대한 공로상과 직원 모범상 시상식, 봉사활동 우수부서와 K-HIT 우수발굴단에 대한 포상 수여식도 열렸다.

임직원들은 시무식 시작에 앞서 제주항공 여객기 참사 희생자들을 추모하는 묵념의 시간을 가졌다.

연합뉴스

강원랜드 2025년 시무식…직원 포상 수여
[강원랜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conanys@yna.co.kr

▶제보는 카카오톡 okjebo
▶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
▶네이버 연합뉴스 채널 구독하기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