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19 (목)

테슬라 Model X, 성능과 효율 모두 잡은 프리미엄 전기 SUV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테슬라의 대형 전기 SUV Model X가 전기차의 방향을 보여주고 있다. 강력한 퍼포먼스와 긴 주행거리를 동시에 제공하며, 프리미엄 전기차 시장에서 독보적인 입지를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테슬라 Model X는 대형 전기 SUV임에도 스포티한 주행 성능과 효율적인 에너지 관리가 돋보이는 모델이다. 미니멀하면서도 미래지향적인 디자인과 더불어 테슬라 특유의 첨단 기술이 집약된 차량으로, 전기차 시장에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스타데일리뉴스

모델X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Model X는 두 가지 트림을 통해 다양한 소비자의 니즈를 만족시킨다. AWD (All-Wheel Drive) 모델은 긴 주행거리를 자랑하며 한 번 충전으로 478km를 달릴 수 있다. 복합전비는 4.2km/kWh로 대형 SUV임에도 우수한 효율을 보여주며, 가격은 1억 2,875만 원이다. 반면, Plaid 트림은 강력한 성능에 초점을 맞춘 고성능 모델이다. 3개의 전기 모터를 장착해 강력한 가속력을 선보이며 주행거리는 439km, 복합전비는 3.8km/kWh로 측정된다. 가격은 1억 4,135만 원으로 책정됐다.

전기 SUV 시장에서의 테슬라 Model X의 차별화된 경쟁력은 첨단 기술과 디자인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팔콘 윙 도어는 모델의 아이코닉한 특징으로 실용성과 고급스러움을 더하며, 실내는 최대 7인승까지 지원해 여유로운 공간을 제공한다. 대형 디스플레이가 탑재된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은 운전자에게 직관적인 경험을 선사하며, 테슬라의 자율주행 보조 시스템인 오토파일럿이 장착돼 안전하고 편리한 주행이 가능하다.

특히 Plaid 트림은 최고 성능을 자랑하는 트라이 모터 시스템을 통해 전기 SUV의 한계를 뛰어넘는 퍼포먼스를 구현했다. 뛰어난 가속력과 주행 성능은 고성능 스포츠카와 견줄 만큼 탁월하며, 실용성과 재미를 동시에 만족시키는 차량으로 평가받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