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은 직원들과 하나되는 연말 이벤트를 통해 힘찬 새해를 준비하고 있다. / 사진제공=에듀윌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문화뉴스 이용훈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직원들이 한 해를 의미 있게 마무리하고 다가오는 새해를 준비할 수 있도록 연말까지 직원 참여형 연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동료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새해를 뜻깊게 맞이하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에듀윌 본사 지하 1층 e스퀘어는 다양한 테마 공간으로 꾸며져 직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위시트리 존'에서는 직원들이 새해 소망이나 에듀윌에 대한 기대를 적은 메시지를 위시트리에 부착하면 된다. 창의적이고 재미있는 메시지를 작성한 직원에게는 특별 선물이 제공된다. '포토존'은 마스터피스 액자형 구조물과 소품 피켓으로 꾸며져 팀원들과 사진을 찍고 추억을 남길 수 있는 공간으로, 촬영한 사진을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커피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테마카드 존'에서는 동료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메시지를 직접 작성해 전달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직원들 사이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에듀윌은 전 직원이 참여하는 월간 타운홀 미팅을 정기적으로 개최하며 조직 내 유대감을 강화하고 있다. 한 달간의 주요 성과를 돌아보고 향후 추진 방향을 공유하며 직원들의 의견을 수렴하는 시간이다. 또한, 우수 부서와 직원을 선정해 성과를 인정하고 격려함으로써 업무에 대한 동기 부여와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에듀윌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직원 간의 소통과 화합을 촉진하고, 에듀윌만의 긍정적인 기업 문화를 강화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직원들이 함께 만든 따뜻한 연말 분위기가 새해의 활기찬 출발로 이어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에듀윌은 지난 12일 제35회 공인중개사 합격자 모임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번 행사는 강남, 노원, 노량진, 부평, 부산 등 전국 5개 에듀윌 공인중개사 학원에서 진행됐으며, 합격생들이 한자리에 모여 합격의 기쁨을 나누는 자리로 마련됐다.
문화뉴스 / 이용훈 기자 lyh@mhn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