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8 (토)

한국패션조형협회, 박순호 세정그룹 회장에 감사패 전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박순호 세정그룹 회장(오른쪽)이 (사)한국패션조형협회가 주최한 '제3회 K패션프레젠테이션 공모전' 대상 수상자인 경성대 김려원 학생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동아대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동아대학교는 이 대학 패션디자인학과 이신영 교수가 회장을 맡고 있는 (사)한국패션조형협회가 ‘제3회 K패션 프레젠테이션 공모전’을 개최, 그동안 공모전을 지원해 준 세정그룹 박순호 회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고 6일 밝혔다.

한국패션조형협회는 지난 1998년 창립 이래 지역 패션기업들과의 유기적인 협조로 인재 양성 및 패션산업 발전을 위해 힘써왔다. 또 디지털 시대의 다양한 패션프레젠테이션 매체 발굴 및 방향 제시를 위해 부산섬유패션산업연합회와 공동 주관으로 ‘K패션 프레젠테이션 공모전’을 개최, 올해로 3회째 이어가고 있다.

협회는 최근 공모전 수상자를 발표하며 박 회장에게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담아 감사패를 전달했다. 협회에 따르면 박 회장은 공모전 1회부터 대상 상금과 운영을 위한 지원금을 매년 전달하고 수상자들을 격려해왔다.

부산 향토기업이자 국내 1세대 패션기업인 세정은 지역 패션 인재 육성을 위해 장학·학술 분야에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세정나눔재단 장학금 전달식을 개최해 동아대 학생 등에게 장학금을 지급하고 있다.

또 자기주도적 학습 기회 확대 사업, 공부방 시설 확충 등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도 펼치고 있다.

bsk730@fnnews.com 권병석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