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의 유럽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 이미지. 티웨이항공 제공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파이낸셜뉴스] 티웨이항공은 내년 1월 1일까지 유럽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파리 △로마 △바르셀로나 △프랑크푸르트 노선을 대상으로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진행된다.
해당 노선 예약 시 할인코드 '유럽여행'을 입력하면 최대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할인율은 노선별로 다르며 △편도 △왕복 △출발지와 도착지를 다르게 설정하는 다구간 항공권에도 적용된다.
추가로 결제 금액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5만원 및 10만원 할인 쿠폰도 제공된다. 쿠폰은 내년 1월 1일까지 사용 가능하며, 탑승 가능 기간은 일부 제외 기간을 제외한 내년 10월 25일까지다.
티웨이플러스 회원은 △사전 좌석 지정 무료 △여정 변경 수수료 무료 △기내식 및 항공권 할인 △비즈니스 업그레이드 기회 등 장거리 여행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신규 회원에게는 △10만원 쿠폰팩 △회원 전용 특가 항공권 △할인 쿠폰 △특가 항공권 실시간 알림 서비스가 제공된다.
또한 유럽 노선 탑승객을 위한 철도 7% 캐시백 이벤트도 올해 말까지 진행된다. 이탈리아 철도 '이딸로'와 '트랜이탈리아', 독일철도 예약 시 할인코드 'TWAY2024'를 입력하면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많은 고객이 더욱 합리적으로 유럽으로 떠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티웨이항공은 합리적인 가격과 최상의 서비스, 안전 운항을 바탕으로 만족스러운 여행이 될 수 있도록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자세한 내용은 티웨이항공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럽여행 #할인코드 #TWAY2024
moving@fnnews.com 이동혁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