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트와이스가 신곡 ‘스트래티지(Strategy)’ 일부 퍼포먼스를 공개, 컴백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일 공식 SNS 채널에 타이틀곡 ‘스트래티지(feat. 메간 디 스텔리온)’ 뮤직비디오 티저를 선보인데 이어 3일 0시 퍼포먼스 일부가 담긴 티저 영상을 추가 공개했다.
트와이스는 6일 새 앨범 ‘스트래티지’(Strategy)를 발매한다. 영상 속 아홉 멤버는 완벽한 군무합을 보여줘 이목을 사로잡았다. 자신감이 돋보이는 가사에 매혹적인 춤선과 멤버들의 눈빛이 더해져 뮤직비디오 완편을 향한 호기심을 고조했다.
타이틀곡 ‘스트래티지(Strategy)’는 싱어송라이터 보이 매튜스와 클리오 타이 두 영국 작가가 작사, 작곡했다. 트와이스의 ‘문 라이트 선라이즈(Moonlight Sunrise)’와 ‘원 스파크(One Spark)’를 만든 이어어택 등이 작곡 및 프로듀싱했다.
트와이스는 그래미 어워즈, 아메리칸 뮤직 어워즈, 빌보드 뮤직 어워즈 등 미국 대중음악 시상식을 휩쓴 유명 래퍼 메간 디 스텔리온의 ‘마무시(Mamushi)’ 리믹스 버전 음원 피처링에 이어 두 번째 컬래버레이션을 성사시키며 음악적 케미스트리를 예고했다.
트와이스의 새 미니 앨범 ‘스트래티지(Strategy)’은 6일 오후 2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 정식 발매된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