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SKT T day' 프로모션 진행
폴 바셋, e-stamp 이벤트 28일부터 시작
도미노피자, 'SKT T day' 프로모션 포스터. /도미노피자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아시아투데이 이철현 기자 = 프랜차이즈업계가 연말을 맞아 다양한 형식의 프로모션·이벤트 등을 진행하고 있다.
26일 업계에 따르면 도미노피자는 SKT 고객을 대상으로 50% 할인 또는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SKT T day' 프로모션을 27일 하루 동안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SKT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프로모션 적용 시 지난 15일 출시한 도미노피자의 신제품 'K-쌈장 채끝 스테이크 피자'를 포함한 다양한 피자를 1만원대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프로모션 혜택은 홈페이지, 모바일웹, 자사앱 방문 포장 주문에만 적용이 가능하다. 2만5000원 이상 4만5000원 이하 구매 시 혜택을 사용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도미노피자를 사랑해주시는 SKT 회원분들을 위해 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지난 15일 출시된 신메뉴 'K-쌈장 채끝 스테이크 피자'도 할인된 가격에 맛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폴 바셋 e-stamp 이벤트 포스터. /폴 바셋 |
매일유업 관계사 '엠즈씨드'에서 운영하는 스페셜티 커피 전문 브랜드 '폴 바셋'은 28일부터 이 스탬프(e-stamp)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시즌 출시된 딸기 음료를 포함해 총 15잔의 음료를 구매해 스탬프를 적립하면 증정품을 제공한다.
증정품은 고감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레어로우(rareraw)와 협업해 제작한 타월 세트로 비비드한 컬러에 감각적인 라벨을 적용해 일상에 포인트가 될 수 있는 아이템이다. 타월 세트는 프리미엄 타월 소재인 40수 코마사로 제작한 일반 타월 2매, 핸드 타월 2매로 구성됐다.
폴 바셋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준비한 만큼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