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4 (일)

청호나이스, '흑백요리사' 박준우 셰프와 특별한 만남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뉴스핌] 송은정 기자 =청호나이스가 '흑백요리사'에 출연한 박준우 셰프와 함께 연말에 어울리는 컬러 레시피 3종을 공개하고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뉴스핌

청호나이스와 흑백요리사 박준우 셰프가 함께한 러블리한 레시피 이벤트 썸네일 [사진=청호나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박준우 셰프는 '흑백요리사' 외에도 '마스터 셰프 코리아1'에서 준우승을 차지하고 '냉장고를 부탁해' 등에 출연하며 여러 요리 프로그램에서 활약한 바 있는 유명 셰프이다.

이번 이벤트에서 박준우 셰프는 청호나이스 정수기 '뉴 러블리트리'의 시그니처 컬러인 오트밀베이지, 라벤더, 피치로 3가지 스타일의 컬러 디저트를 선보였다. 해당 레시피는 영상으로 제작되어 청호나이스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

청호나이스는 레시피 공개와 함께 12월 13일까지 고객 참여 이벤트도 진행한다. 공개된 레시피 중 가장 맛보고 싶은 요리를 선택해 청호나이스 홈페이지를 통해 투표하거나, 공식 인스타그램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외식상품권 5만원권 등의 상품을 증정한다. 또한 나만의 컬러 레시피를 만들어 자신의 SNS 채널에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박준우 셰프가 운영하는 디저트 카페 '오쁘띠베르' 식사권도 제공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청호나이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러블리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뉴 러블리트리'의 시그니처 컬러를 활용한 특별한 레시피를 선보이고 색다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더 풍성한 혜택과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yuniya@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