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메이커 시즌 7…환경보호 실천 70여 브랜드 참여
와디즈는 내달 1일까지 '그린메이커 시즌7'을 진행한다. [사진=와디즈]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와디즈 '그린메이커'는 환경 보호에 앞장서는 브랜드를 지지하는 와디즈의 대표 캠페인이다. 2021년부터 매해 열렸으며 올해로 7회차를 맞이했다. 그동안 약 1000개의 그린메이커가 와디즈를 통해 소개됐는데, 이를 통해 누적 10만 명의 서포터가 그린 펀딩에 참여했다.
이번 캠페인은 '일상에 친환경을 더하는 방법(Let’s green)'을 주제로, 환경 보호에 대한 진정성과 우수한 제품력을 가진 70여 브랜드를 엄선하여 소개한다.
참여 분야는 △친환경 패션 △비건 푸드 △비건 뷰티 등이다. 리사이클 원단을 활용한 의류, 유기농으로 만든 비건 크림빵, 100% 생분해되는 친환경 식기 세트 등을 특별 구성이나 혜택가에 선보인다.
캠페인 기간에는 그린메이커가 선보이는 제품을 펀딩하거나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한다. 와디즈 멤버십 '서포터클럽' 회원에게는 전용 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와디즈 관계자는 "와디즈는 환경 보호에 동참하는 가치 소비자가 많은 곳인 만큼, 그동안 많은 그린메이커가 와디즈를 통해 데뷔하고 함께 성장했다"며 "그린메이커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지지하는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진광찬 기자(chan2@inews24.com)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