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7 (수)

'할 때마다 돈이 터진다'...광주은행, 창립 56주년 기념 '돈터치' 이벤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 참여만 해도 100% 포인트 리워드 제공

파이낸셜뉴스

광주은행이 올해 창립 56주년을 기념해 오는 12월 19일까지 '돈 터지는 광주은행 생일잔치, 돈 터치' 이벤트를 실시한다. 광주은행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광주=황태종 기자】광주은행은 올해 창립 56주년을 기념해 오는 12월 19일까지 '돈 터지는 광주은행 생일잔치, 돈 터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광주 와뱅크(APP)를 사용하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이벤트 기간 중 매일 참여만 해도 100% 리워드를 제공받을 수 있다.

00부터 99까지 빠르게 돌아가는 두 자리 숫자 중 '멈춰'버튼을 클릭해 광주은행 나이인 숫자 '56'을 맞추면 더 큰 포인트를 지급한다. 최초 참여시 성공한 고객에게 리워드 3만 포인트를 지급하고, 두 번째 도전부터 성공할 때마다 1000 포인트가 지급된다. 또 '56' 맞추기 도전에 실패하더라도 소액의 랜덤 리워드가 지급되며, 수령한 포인트는 12월 24일까지 계좌로 입금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참여는 광주 와뱅크(최종 업데이트 버전)에서만 가능하며,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광주 와뱅크(APP), 광주은행 홈페이지,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광주은행 디지털본부 박종춘 부행장은 "창립 56주년의 기쁨을 함께 나누고, 그동안 광주은행을 사랑해 주신 고객님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자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님께 힘이 되는 금융상품 개발과 서비스 제공으로 광주·전남 대표은행의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hwangtae@fnnews.com 황태종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