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팝스 앙상블 · 트로트 가수 박군 특별한 무대
12월 6일 개최되는 팝스콘서트 안내 포스터./사진제공=양평문화재단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양평문화재단은 2024년 경기아트센터 예술 즐겨찾기 '팝스 콘서트'를 오는 12월6일 오후 3시 경기 양평군 물맑은양평체육관에서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경기아트센터 예술 즐겨찾기'는 경기도 예술단의 우수 레퍼토리를 도내 주요 공연장에서 보여주는 경기아트센터의 대표 문화복지사업이다.
2024년 예술 즐겨찾기는 '팝스 콘서트'로 기획되었고 경기 팝스 앙상블과 트로트 가수 박군이 함께 특별한 무대를 선보인다.
경기 팝스 앙상블은 여러 공연에서 관객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경기도립 예술단체다. 1부 공연에서 △야생화 △지금 이 순간 △트로트 메들리 △Dancing queen 등 대중에게 친숙한 음악을 새롭게 편곡해 수준 높은 퓨전 음악 공연을 선사한다.
2부 공연은 '한잔해'를 통해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트로트 가수 박군이 출연한다.
박신선 양평문화재단 이사장은 "양평군민의 공연문화 향유 기회 확대와 지역 간 문화 불균형 해소를 위해 경기아트센터와 협력한 이번 공연을 통해 양평군민의 문화적 삶의 질을 높이는데 계기가 될 것"으로 말하며 팝스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전했다.
총 공연 시간은 80분 내외이며 무료로 진행된다. 공연관람은 25일부터 29일까지 양평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을 통해 가능하다.
경기=현대곤 기자 usosik@mt.co.kr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