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1 (목)

[콘텐츠 핫&뉴] ‘승리의 여신:니케’ 캐릭터 ‘플로라’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게임진

‘승리의 여신:니케’ ‘플로라’


레벨 인피니트는 미소녀 건슈팅 액션 게임 ‘승리의 여신: 니케’에서 신규 캐릭터 ‘플로라’를 공개하는 등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미실리스 소속 신규 SSR 니케(캐릭터) ‘플로라’는 보랏빛의 청순한 느낌이 물씬 풍기는 지원형으로 이름에 걸맞게 방주 내 정원에서 꽃을 관리하는 인물이다.

유저들은 12월 5일까지 유니온 사격장에서 니케 임시 합류 기능을 통해 ‘플로라’를 미리 경험해볼 수 있다.

같은 기간 정원에서 꽃을 돌보며 하루를 보내고 있던 ‘플로라’에게 리안이 슈엔의 지시사항을 전달하기 위해 그녀를 찾아간 이후 펼쳐지는 신규 스토리 이벤트 ‘SECRET GARDEN’도 즐길 수 있다.

이와함께 NEVERLAND 스토리 이벤트가 아카이브에 추가됐다.

이 밖에 7 Days Login 이벤트 ‘FLOWER ROAD’을 통해 모집 티켓, 육성 재료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12월 Mission Pass를 통해 캐릭터 볼륨의 신규 코스튬 ‘비트 더 건’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레전드 오브 이미르’, ‘디렉터스 프리뷰’ 5화 ‘시즌’ 편 공개

매경게임진

‘레전드 오브 이미르’


위메이드(대표 박관호)가 MMORPG ‘레전드 오브 이미르’의 ‘디렉터스 프리뷰’ 5화 ‘시즌’편을 21일 공개했다.

‘레전드 오브 이미르’는 반복적인 플레이 패턴에서 벗어나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시즌제 콘텐츠를 다양하게 선보일 계획이다.

사가, 원정, ‘검은 발키리’, ‘발할라’ 등 다채로운 콘텐츠가 성장, 제작 등을 테마로 매 시즌 다르게 꾸며진다.

각 시즌에는 3개 서버가 참가한다.

참가 서버는 거버넌스 투표로 결정된다. 거버넌스 투표에는 거버넌스 주화가 사용된다.

3 개 서버 이용자들은 서로 협동하고 경쟁하면서 풍성한 보상과 버프를 받을 수 있다.

시즌마다 각기 다른 제작 재료와 시즌 주화가 보상으로 제공된다. 제작 재료로 여러 가지 아이템을 만들면 각 시즌의 고유 능력치가 부여된다.

시즌 주화는 ‘시즌 유일 장신구’로 교환 가능하며 장신구 착용 시 특별 스킬이 발동된다. 고유 능력치와 장신구는 시즌 종료 후에도 활용할 수 있다.

◆ ‘대항해시대 오리진’, S급 제독 ‘일리아나 페레오스’ 추가

매경게임진

‘대항해시대 오리진’


라인게임즈(공동대표 박성민, 조동현)는 오픈월드 MMORPG ‘대항해시대 오리진’에서 S급 제독 ‘일리아나 페레오스’를 추가하고 신규 항해사를 비롯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일리아나 페레오스’는 아테네 항구에서 추방된 뒤 타인의 도움으로 생명의 위기를 넘겨 자신도 남들을 돕기 위해 정의로운 용병단을 조직한다는 스토리를 가지고 있다.

전투 특화 제독이며 회고록 플레이를 통해 전용 장비를 비롯한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S급 신규 항해사 4명이 업데이트 됐다.

추가된 항해사는 ‘소피 로잘린 비도크’와 ‘베아트리체 엘레나’, ‘말리날리’, ‘울로리악’이다.

이 중 여관 종업원 ‘말리날리’와 ‘울로리악’은 종업원 친밀도를 최대로 높인 이후 항해사로 영입할 수 있다.

교역 이벤트로 진행되는 ‘폭증’ 콘텐츠 리뉴얼도 실시됐다.

이에 따라 하루 3차례 (04시, 12시, 20시) 특정 도시에서 확률적으로 교역품에 대해 최대 1만%까지 ‘폭증’이 발생한다.

‘대항해시대 오리진’은 오는 25일부터 12월1일까지 ‘경쟁상점 시즌3(투자)’ 이벤트를 실시한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