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의 여신:니케’ ‘플로라’ |
레벨 인피니트는 미소녀 건슈팅 액션 게임 ‘승리의 여신: 니케’에서 신규 캐릭터 ‘플로라’를 공개하는 등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미실리스 소속 신규 SSR 니케(캐릭터) ‘플로라’는 보랏빛의 청순한 느낌이 물씬 풍기는 지원형으로 이름에 걸맞게 방주 내 정원에서 꽃을 관리하는 인물이다.
유저들은 12월 5일까지 유니온 사격장에서 니케 임시 합류 기능을 통해 ‘플로라’를 미리 경험해볼 수 있다.
같은 기간 정원에서 꽃을 돌보며 하루를 보내고 있던 ‘플로라’에게 리안이 슈엔의 지시사항을 전달하기 위해 그녀를 찾아간 이후 펼쳐지는 신규 스토리 이벤트 ‘SECRET GARDEN’도 즐길 수 있다.
이 밖에 7 Days Login 이벤트 ‘FLOWER ROAD’을 통해 모집 티켓, 육성 재료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12월 Mission Pass를 통해 캐릭터 볼륨의 신규 코스튬 ‘비트 더 건’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레전드 오브 이미르’, ‘디렉터스 프리뷰’ 5화 ‘시즌’ 편 공개
‘레전드 오브 이미르’ |
위메이드(대표 박관호)가 MMORPG ‘레전드 오브 이미르’의 ‘디렉터스 프리뷰’ 5화 ‘시즌’편을 21일 공개했다.
사가, 원정, ‘검은 발키리’, ‘발할라’ 등 다채로운 콘텐츠가 성장, 제작 등을 테마로 매 시즌 다르게 꾸며진다.
각 시즌에는 3개 서버가 참가한다.
참가 서버는 거버넌스 투표로 결정된다. 거버넌스 투표에는 거버넌스 주화가 사용된다.
시즌마다 각기 다른 제작 재료와 시즌 주화가 보상으로 제공된다. 제작 재료로 여러 가지 아이템을 만들면 각 시즌의 고유 능력치가 부여된다.
시즌 주화는 ‘시즌 유일 장신구’로 교환 가능하며 장신구 착용 시 특별 스킬이 발동된다. 고유 능력치와 장신구는 시즌 종료 후에도 활용할 수 있다.
◆ ‘대항해시대 오리진’, S급 제독 ‘일리아나 페레오스’ 추가
‘대항해시대 오리진’ |
라인게임즈(공동대표 박성민, 조동현)는 오픈월드 MMORPG ‘대항해시대 오리진’에서 S급 제독 ‘일리아나 페레오스’를 추가하고 신규 항해사를 비롯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일리아나 페레오스’는 아테네 항구에서 추방된 뒤 타인의 도움으로 생명의 위기를 넘겨 자신도 남들을 돕기 위해 정의로운 용병단을 조직한다는 스토리를 가지고 있다.
전투 특화 제독이며 회고록 플레이를 통해 전용 장비를 비롯한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S급 신규 항해사 4명이 업데이트 됐다.
이 중 여관 종업원 ‘말리날리’와 ‘울로리악’은 종업원 친밀도를 최대로 높인 이후 항해사로 영입할 수 있다.
교역 이벤트로 진행되는 ‘폭증’ 콘텐츠 리뉴얼도 실시됐다.
이에 따라 하루 3차례 (04시, 12시, 20시) 특정 도시에서 확률적으로 교역품에 대해 최대 1만%까지 ‘폭증’이 발생한다.
‘대항해시대 오리진’은 오는 25일부터 12월1일까지 ‘경쟁상점 시즌3(투자)’ 이벤트를 실시한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