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1 (목)

"통언뜬을 외치기엔 너무 예쁘다" 청순가련 니케 '플로라' 반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정지우 기자] 2주년 기념 신데렐라 업데이트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니케'에 청순 가련형 신규 캐릭터 플로리스트 '플로라'가 추가된다. 이번에 추가된 미실리스 소속 신규 SSR 니케(캐릭터) 플로라는 보랏빛의 청순한 느낌이 물씬 풍기는 지원형으로, 이름에 걸맞게 방주 내 정원에서 꽃을 관리하는 인물이다.

게임와이

'니케'에 청순 가련형 신규 캐릭터 플로리스트 ‘플로라’가 추가된다. /레벨인피니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용자들은 "진짜 이쁘게 잘 만들었네", "진짜 X 이쁘네, 뒷 모습도 너무 좋다", "통언뜬을 외치기엔 너무 예쁘다", "아....크리스마스 전인데....못 참겠다", "미안하다 플로라 너는 통언뜬이다", "과연 진짜 언젠간 뜰까?", "작은데 크군요" 등 플로라에 긍정적 반응이 쏟아져 나왔다.

여기서 '통언뜬'이라는 단어는 우마무스메에서 자주 사용되던 단어로,' 통상은 언젠가 뜬다'는 말의 줄임말이며, 뽑다보면 한정뽑기를 제외하고는 언젠간 뜬다는 의미다.

게임와이

'플로라' /레벨 인피니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유저들은 오는 12월 5일까지 유니온 사격장에서 니케 임시 합류 기능을 통해 '플로라'를 미리 경험해볼 수 있다.

같은 기간 정원에서 꽃을 돌보며 하루를 보내고 있던 플로라에게 리안이 슈엔의 지시사항을 전달하기 위해 그녀를 찾아간 이후 펼쳐지는 신규 스토리 이벤트 'SECRET GARDEN'도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지난 겨울, 진한 감동을 전했던 NEVERLAND 스토리 이벤트가 아카이브에 추가되어 또 한번 유저들의 감성을 자극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 밖에 7 Days Login 이벤트 'FLOWER ROAD'을 통해 모집 티켓, 육성 재료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12월 Mission Pass를 통해 캐릭터 볼륨의 신규 코스튬 '비트 더 건'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게임와이(Gam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