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승, 함양군에 장학기금 전달 자료사진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함양=국제뉴스) 이종필 기자 = 함양군은 지난 19일 부산광역시 소재 기업 '화승'에서 함양교육발전을 지원하기 위해 장학금 3,000만 원을 기탁하며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전하고 있다고 밝혔다.
장학금 기탁을 위해 함양군을 방문한 화승 계열사 ㈜화승네트웍스 박동호 대표이사는 "함양군장학회가 지역인재를 양성하는 교육의 산실로 성장하기를 바란다"며 "미래 자산인 청소년들에게 꿈과 희망을 지원하고 더 나은 교육기회를 제공하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장학금 기탁은 재부산함양군향우회 고문으로 활동하는 은산해운항공㈜ 양재생 회장의 소개로 지난달 화승 임원진들의 워크숍 행사를 함양군에서 개최하며 맺어진 귀한 인연이, 학생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는 따뜻한 마음으로 이어지게 되었다.
진병영 이사장은 "화승이 우리군 교육 발전에 보여주신 깊은 관심과 큰 기부에 깊은 감사드린다"며 "기탁해 주신 장학금은 국가와 지역사회에 헌신할 수 있는 인재 양성을 위해 소중하게 사용하겠다"고 전했다.
고무 사업 분야에서 축적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세계적 기업으로 성장한 화승은 사업 다각화로 기존 사업에 머무르지 않고 끊임없는 연구와 투자를 통해 자동차 부품, 소재, 화학, 종합무역, 스포츠 패션 등 다양한 분야에서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며 일류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chongphil@naver.com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